캡슐미디어, '팔레트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경제·산업
입력 2025-02-24 10:23:49
수정 2025-02-24 10:23:49
정의준 기자
0개
캡슐미디어는 AI 영상 콘텐츠 시장 선도를 위해 '팔레트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로운 사명 '팔레트'는 다양한 색채를 담아내는 화가의 도구처럼 AI 기술을 통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기업의 비전을 담고 있다.
업체는 'Artful craft, colorful tech'라는 슬로건 아래 최첨단 AI 기술과 인간 고유의 창의력이 만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디지털 미디어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으로 이번 사명 변경을 기점으로 3대 핵심 사업 고도화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3대 핵심 사업은 'AI 광고 영상 제작', 'AI 영상 제작 플랫폼', 'AI 아티스트 플랫폼' 등이다.
‘팔레트’는 AI 기술 혁신이 가장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AI 광고 영상 제작' 분야에 주력할 예정으로 첨단 AI 기술을 활용해 로케이션 및 모델 섭외비를 절감하면서도 고품질의 광고 영상을 제작해 디지털 콘텐츠 제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AI 영상 제작 플랫폼' 분야에서는 간단한 텍스트 입력만으로 원하는 AI 영상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특히 'AI 아티스트 플랫폼' 구축에도 속도를 낼 계획으로 팔레트 주식회사는 AI 영상 제작 전문가들과 기업들을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플랫폼을 통해 광고 제작 시장의 새로운 생태계를 조성하고, 더 많은 기업들이 혁신적인 방식으로 광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종근 팔레트 주식회사 대표는 "팔레트라는 새로운 사명에는 기술과 예술의 조화를 통해 미디어 산업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겠다는 우리의 포부가 담겨있다"며 "AI 기술도 결국 인간의 창의성과 만날 때 진정한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고 전했다.
이어 "팔레트 주식회사는 첨단 AI 기술에 인간의 감성과 창의력을 더해 전에 없던 혁신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팔레트 주식회사는 2025년을 AI 콘텐츠 혁신의 원년으로 삼고, 차세대 디지털 콘텐츠 제작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ESG크레딧, '글로벌 기후·무역 리스크 대응 서비스' 강화
- 쿼드쎄라, 현대백화점 ‘비클린’ 매장 입점…기념 프로모션 진행
- 시지바이오-넥스젤바이오텍, 장기 지속형 약물전달 플랫폼 공동개발
- 코오롱그룹, 사장단·임원 인사…코오롱글로벌 대표에 김영범
- 대웅바이오 뇌기능개선제 ‘세레브레인’, 오리지널 의약품 ‘추월’
- 남서울대 로버트 딘 교수, 中 ‘2025 세계 VR 산업대회’서 발표
- 중진공, 산·학·관 협력으로 충북 이차전지 산업 회복 앞장
-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겨울학기 개강
- 첨단 제조 스타트업 '에타솔리드', 美 알키미스트 시카고 합류
- 마사회, ‘All-day 취업캠프’ 개최…"청년 취업 지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성군, 군민 손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 나선다
- 2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3 국립공원공단, 한국전력공사 합동 가을철 산불예방 캠페인 펼쳐
- 4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5"게임처럼 배우는 주소교육" 남원시, 가상체험 교실 운영
- 6원주시-우미건설, 공동주택건설사업 지역업체 참여 협약 체결...684억 규모
- 7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8목포시, '찾아가는 복지' 실전력 높인다
- 9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 10남원 향토박물관, '향약과 유교문화' 특별전…12월 28일까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