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25년 SNS서포터즈 위촉식 개최
강원
입력 2025-03-06 08:09:51
수정 2025-03-06 08:09:51
강원순 기자
0개
- 공개모집 통해 SNS서포터즈 30명 위촉
- 창의적이고 생동감 있는 시정 홍보 역할

시는 지난 1월 공개모집을 통해 원주시의 다양한 모습을 소개할 SNS서포터즈 30명을 선발했다.
특히 올해는 매체별 특성에 맞춰 개성이 넘치는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블로그(11명)·SNS(11명)·유튜브(8명) 등 3가지 분야로 나눠 모집했다.
이번에 위촉된 시 SNS서포터즈는 올해 12월까지 원주시의 여러 소식을 직접 취재하고 제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게시해, SNS·유튜브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시정을 창의적이고 생동감 있게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시 관계자는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원주시 SNS서포터즈는 시민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SNS를 통해 원주시의 친근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라며, “소셜미디어가 정보 공유의 중심이자 소통의 창구인 만큼, 시민들이 원주시 홍보에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원주시, 세무서 앞 및 무삼공원 공영주차장 유료화 행정예고
- 원주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소비촉진주간 운영...지역 경제 활성화 도모
- 김진태 지사, 이재명 대통령에 강원 현안 건의
- 원주시, 아카데미극장 철거 방해 혐의자들에 대한 처벌불원서 제출 결정…"화합·상생·발전"
- 강원랜드, 불법도박 감시 강화...‘모니터링단 대폭 확대’
- 최혁진 의원, 원강수 시장과 아카데미극장 갈등 국면 봉합
- 김진태 지사, 군사규제 현장 방문… "축구장 2260개 면적 규제 걷어내겠다"
- 무더위 날리는 백두대간 고원 피서지, 하이원리조트의 여름 축제
- 강원랜드, “제1회 운탄고도 트레킹 페스티벌”준비 박차!
- 상반기 강원 방문객 7139만 명... 국내여행 1위 ‘강원’ 인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