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지난달 4만1244대 판매…전년比 19.7% 감소
경제·산업
입력 2025-04-01 16:39:49
수정 2025-04-01 16:39:49
진민현 기자
0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트레일블레이저가 실적 주도
브랜드 정체성 담은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고객 기대 부응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GM 한국사업장은 지난달 한 달 동안 총 4만1244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GM 한국사업장의 3월 해외 판매는 총 3만9847대를 기록했다. 이 중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총 2만7316대가 판매돼 실적을 견인했으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총 1만2531대가 판매됐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합리적인 가격에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스포티한 디자인에 뛰어난 안전 사양, 넓은 실내 공간으로 크로스오버 차량을 새롭게 정의하는 쉐보레의 엔트리 레벨 모델이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정통 SUV 특유의 강인한 외관과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GM 한국사업장은 3월 한 달 간 내수 시장에서 총 1397대를 판매했으며, 이 가운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097대 판매를 기록하며 실적을 주도했다.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구스타보 콜로시 부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가 고객들에게 꾸준히 선택을 받으며 쉐보레 브랜드의 대표적인 주력 전략 차종으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며, “최근 GMC 내 최상위 트림인 ‘드날리’의 25주년을 기념하는 2025년형 시에라 드날리를 선보인 것과 같이 앞으로도 브랜드의 정체성과 기술력을 반영한 프리미엄 모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M은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M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와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과 현금 지원 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쉐보레 및 GMC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8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6월 말까지 실시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고객 이벤트를 진행해 유상 수리비용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수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15만원 이상의 수납금을 지불한 쉐보레 스파크 및 마티즈 보유 고객에게도 추첨을 거쳐 ACDelco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4월 한정으로 기존 고객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넷플릭스, 102년 역사 워너브라더스 인수…글로벌 미디어업계 지각 변동 예고
-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처리기간 연장…자료 보완 후 심의 재개
- 주병기 공정위원장, OECD 경쟁위원회 부의장 선출
- 장기독점 제동 걸린 구글…美 법원 "구글, 스마트폰 기본검색 계약 매년 갱신해야"
- 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G7·EU,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사랑방 교회’ 만든 문인범 목사 “누구나 편한 안식처 만들어야죠”
- 2신한라이프 교체, 신한EZ는 연임…보험사 CEO 인사 본격화
- 3넷플릭스, 102년 역사 워너브라더스 인수…글로벌 미디어업계 지각 변동 예고
- 4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처리기간 연장…자료 보완 후 심의 재개
- 5주병기 공정위원장, OECD 경쟁위원회 부의장 선출
- 6장기독점 제동 걸린 구글…美 법원 "구글, 스마트폰 기본검색 계약 매년 갱신해야"
- 7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8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9美 트럼프, 신설된 FIFA 평화상 수상…"내 인생의 큰 영예"
- 10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