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스타일러 베스트브랜드 2년 연속 소파 부문 1위
경제·산업
입력 2025-04-02 10:09:11
수정 2025-04-02 10:09:11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는 스타일러 베스트브랜드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소파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타일러 매거진에서는 강력한 소비력을 바탕으로 제품과 브랜드 정보를 활발히 교류하며 취향까지 고려해 물건을 고르는 서울 경기지역의 스타일러 크루맘 6만8000명에게 직접 물어 베스트제품을 선정한 결과, 자코모는 68%로 소파부문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자코모(JAKOMO)에서 내세운 2025년도 베스트 소파 '루트 4인 기능성 피아나 이태리 통가죽 소파'는 모던한 실루엣과 넓은 좌방석을 가진 디자인을 가졌다. 등방석을 앞뒤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등방석을 뒤로 밀면, 넓은 좌방석을 침대처럼 활용할 수 있고, 앞으로 당기면 바른 자세로 휴식을 취하는 등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루트소파에 사용된 피아나 통가죽은 40년 전통의 이태리 가죽 전문 제조사가 최신 기술로 완성한 가죽이다.
피아나 통가죽은 세계 최대 친환경 가죽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비영리협회 LWG의 Gold 등급을 부여 받았으며, 환경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인증 ISO 14001인증과 마지막 실질적인 공정이 이태리에서 이루어졌다는 것을 인증해주는 ICEC까지 획득했다.
피아나 통가죽 컬러는 피아나 크림, 피아나 웜그레이, 피아나 스틸그레이, 피아나 딥블루, 피아나 라이트블루, 피아나 오렌지 6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자코모는 최근 일본으로 첫 해외 진출을 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도약을 시작했다. 작년 일본 주요 권역 9개 매장 오픈, 2025년 올해 13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주진우, '외국인 부동산투기차단법' 대표발의
- [위클리 비즈] ‘오징어 게임3’ 돌풍…GS25·신세계, 협업 마케팅 열기 ‘후끈’
- 대표 세 번 바뀐 DL이앤씨…박상신號 안정화 찾나
- 포스코퓨처엠 2Q 성적 먹구름…투자 ‘속도 조절’
- [SKT 침해사고 조사결과] “SKT, 허술한 관리…가입자 위약금 면제해야”
- SK온·SK엔무브 합병 가능성…다시 수면 위로
- 네이버, 최인혁 복귀 ‘시끌’…한성숙 부담 커지나
- SKT, 해킹 사태 반영해 매출 목표 8000억 하향…"올 매출 17조원"
- SKT, 해지 고객 위약금 면제 수용…"다음 달 통신 요금 반값"
- 킹콩소프트, 방치형 RPG ‘용칼이 키우기: 용가리알 무한지급’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