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시, 봄맞이 '블랙데이' 맞이 ‘래시데이 1+1 행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11 10:08:50
수정 2025-04-11 13:02:05
고원희 기자
0개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에스와이코스메틱스의 산하 브랜드 '래시(L.ASY)'는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 일환으로 라이브커머스 방송 에서 '래시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유빈 화장품으로 알려진 래시는 '합리적인 아름다움'이란 브랜드 철학 아래 일상생활 속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감성 기반의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케어 제품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가운데 최근에는 피부 고민에 맞춘 기능성 라인 강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특히 피부에 꼭 필요한 유효성분만을 선별해 자극을 줄이고 효과를 높인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래시의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갈락토 클렌징 밤 투 폼'을 비롯해 항산화앰플, 수면팩, 오투클렌저 등을 1+1 혜택으로 50명 선착순 증정하는 것이 핵심이다. 아울러 줄기세포 토너, 크림, 미스트, 선크림 등을 2+1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14일 자정까지 전개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청 중 구매한 고객 가운데 최다 구매자에게 블랙데이 대표음식 짜장면을 배달해 먹을 수 있는 배달쿠폰을 증정한다.
에스와이코스메틱스 래시 관계자는 "이번 블랙데이 이벤트는 합리적인 혜택으로 래시의 상품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자신을 위한 투자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날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네이버 최수연, 넷플릭스 경영진과 만나 성공 경험 공유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 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노선 신규 취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