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시, 봄맞이 '블랙데이' 맞이 ‘래시데이 1+1 행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11 10:08:50
수정 2025-04-11 13:02:05
고원희 기자
0개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에스와이코스메틱스의 산하 브랜드 '래시(L.ASY)'는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 일환으로 라이브커머스 방송 에서 '래시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유빈 화장품으로 알려진 래시는 '합리적인 아름다움'이란 브랜드 철학 아래 일상생활 속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감성 기반의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케어 제품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가운데 최근에는 피부 고민에 맞춘 기능성 라인 강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특히 피부에 꼭 필요한 유효성분만을 선별해 자극을 줄이고 효과를 높인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래시의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갈락토 클렌징 밤 투 폼'을 비롯해 항산화앰플, 수면팩, 오투클렌저 등을 1+1 혜택으로 50명 선착순 증정하는 것이 핵심이다. 아울러 줄기세포 토너, 크림, 미스트, 선크림 등을 2+1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14일 자정까지 전개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청 중 구매한 고객 가운데 최다 구매자에게 블랙데이 대표음식 짜장면을 배달해 먹을 수 있는 배달쿠폰을 증정한다.
에스와이코스메틱스 래시 관계자는 "이번 블랙데이 이벤트는 합리적인 혜택으로 래시의 상품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자신을 위한 투자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날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전자, '실리콘밸리 미래 통신 서밋 2025' 개최
-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더스톤즈, 26년 장인 정신·3D 기술 결합
- “누룽지도 건강식”…웰빙 브랜드 룽지, 특허·상표 출원
- 삼성전자,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올해의 소통대상' 3관왕 수상
- GS칼텍스, 문체부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4회 연속 선정
- 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 더라이프·LG헬로비전·유튜브 동시 방영…김대호 예능 데뷔 주목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출시
- 우아한청년들, 하남 배민라이더스쿨 운영 시작
- 뿜치킹 열풍 잇는다…BBQ, 시즈닝만 따로 판매 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실리콘밸리 미래 통신 서밋 2025' 개최
- 2나이벡, 3분기 매출 52억…누적 매출 역대 최대치
- 3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더스톤즈, 26년 장인 정신·3D 기술 결합
- 4“누룽지도 건강식”…웰빙 브랜드 룽지, 특허·상표 출원
- 5삼성전자,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올해의 소통대상' 3관왕 수상
- 6GS칼텍스, 문체부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4회 연속 선정
- 7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 8더라이프·LG헬로비전·유튜브 동시 방영…김대호 예능 데뷔 주목
- 9경주시,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미래차 배터리 산업 거점 구축
- 10영천시, ㈜한중엔시에스 나눔명문기업 가입식 및 2025년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