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를 혁신’…MINI 코리아, 20주년 기념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4-16 10:48:32
수정 2025-04-16 10:48:32
진민현 기자
0개
韓 진출 20주년 기념 새 브랜드 캠페인 전개
소셜 채널 통해 핵심 메시지 담은 영상 공개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MINI 코리아는 MINI 브랜드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재미를 혁신’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MINI 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 신규 캠페인 영상은 MINI 브랜드가 지난 20년간 그래왔듯,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MINI가 그동안 이루어 온 성능과 기술의 혁신, 남다른 개성과 독창성, 그리고 독보적인 팬덤과 문화는 MINI 팬들의 끊임없는 애정이 있어 가능했음을 되새기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더불어 MINI 코리아가 지난 3월 국내에 출시한 세 종류의 순수전기 모델을 등장시키며 전기차 전용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MINI가 선사할 새로운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INI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노출하는 한편, MINI 브랜드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2분기 중에는 ‘MINI 십계명’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이며, MINI 코리아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한정판 에디션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3분기에는 MINI 고성능 브랜드 JCW 모델 소유 고객 대상 레이싱 행사 ‘JCW 챌린지’를, 4분기에는 MINI 팬들을 위한 축제 ‘MINI 유나이티드’를 개최해 MINI 팬들의 소속감을 강화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예정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TX-C · 7호선 연장 수혜…서울 접근성 높아진 양주, 신흥 주거지로 급부상
- SKT 에이닷, 최신 AI 기법 적용한 신규 버전 출시
- 해탄, '쌀 기부'…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따뜻한 출발
- KT, 매니지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보안기능확인서 획득
-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모델, 공모전 ‘K디자인어워드’ 위너 수상
- 우아한청년들, 고용노동부와 ‘배달안전365 캠페인’ 진행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4기 모집
- 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 체결…5년째 이어져
- NHN, ‘2025 한게임포커 챔피언십 시즌3’ 참가자 모집 개시
- 카카오테크 부트캠프 2기 수료…AI 및 클라우드 개발 인재 양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금융그룹, MSCI ESG 평가 2년 연속 AAA등급 획득
- 2양산시, '양산몰' 8월 여름맞이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 3우리銀, 본점 딜링룸 새단장...글로벌 금융시장 대응 역량 강화
- 4KB국민은행, 2만여명 소상공인 대상 130억원 금융지원
- 5구글 'AI 스타트업 스쿨' 6주간 부산서 개최…AI 기반 창업 교육
- 6GTX-C · 7호선 연장 수혜…서울 접근성 높아진 양주, 신흥 주거지로 급부상
- 7SKT 에이닷, 최신 AI 기법 적용한 신규 버전 출시
- 8해탄, '쌀 기부'…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따뜻한 출발
- 9KT, 매니지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보안기능확인서 획득
- 10세븐일레븐 뉴웨이브 모델, 공모전 ‘K디자인어워드’ 위너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