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를 혁신’…MINI 코리아, 20주년 기념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4-16 10:48:32
수정 2025-04-16 10:48:32
진민현 기자
0개
韓 진출 20주년 기념 새 브랜드 캠페인 전개
소셜 채널 통해 핵심 메시지 담은 영상 공개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MINI 코리아는 MINI 브랜드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재미를 혁신’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MINI 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 신규 캠페인 영상은 MINI 브랜드가 지난 20년간 그래왔듯,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MINI가 그동안 이루어 온 성능과 기술의 혁신, 남다른 개성과 독창성, 그리고 독보적인 팬덤과 문화는 MINI 팬들의 끊임없는 애정이 있어 가능했음을 되새기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더불어 MINI 코리아가 지난 3월 국내에 출시한 세 종류의 순수전기 모델을 등장시키며 전기차 전용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MINI가 선사할 새로운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INI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노출하는 한편, MINI 브랜드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2분기 중에는 ‘MINI 십계명’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이며, MINI 코리아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한정판 에디션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3분기에는 MINI 고성능 브랜드 JCW 모델 소유 고객 대상 레이싱 행사 ‘JCW 챌린지’를, 4분기에는 MINI 팬들을 위한 축제 ‘MINI 유나이티드’를 개최해 MINI 팬들의 소속감을 강화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예정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를 알아보는 똑똑한 비데” 초개인화 시대 연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 S-OIL,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 스탠드오일, SS 슈즈 컬렉션 론칭·팝업·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반도건설, '반월당역 반도유보라'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 KAI, 강구영 사장 고발 관련 입장 밝혀…"의혹 사실과 달라"
- LGU+, 아시아 로밍패스 출시…"3만원대로 로밍데이터 6GB"
- 삼성전자 "임직원 AI 교육으로 업무 혁신 지원"
- 현대건설, 미래 주거 모델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위너’ 선정
- 대웅 관계사 시지메드텍, 의정부 신공장 착공..."임플란트 CDMO 구축"
- 대한항공, 日 고베 노선 신규 취항 기념 행사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체육회, 36개 종목단체 신임회장 인준
- 2국민 참여 ‘관광서비스 누리 살핌단’ 발족, “APEC 개최지 경주부터 꼼꼼히 살펴요”
- 3강원랜드, 장애인의 날 맞아 하이원 장애인스포츠팀 선수들 격려
- 4금암노인복지관, 전국사회복지시설평가 5회 연속 A등급 달성
- 5“나를 알아보는 똑똑한 비데” 초개인화 시대 연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 6전북 시민사회, 4·19혁명 65주년 기념행사 개최
- 7S-OIL,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 8스탠드오일, SS 슈즈 컬렉션 론칭·팝업·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9반도건설, '반월당역 반도유보라'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 10KAI, 강구영 사장 고발 관련 입장 밝혀…"의혹 사실과 달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