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소염진통제 '탁센' 디지털 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5-21 12:34:52
수정 2025-05-21 12:34:52
진민현 기자
0개
“빠르게 탁, 강하게 센, 탁센" 키메시지 활용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GC녹십자는 소염진통제 브랜드 ‘탁센’의 신규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탁센 신규 디지털 광고는 총 2편으로 언어 유희와 밈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1위편’은 연질캡슐 판매 1위를 강조하기 위해 ‘두통, 생리통, 근육통 판매 1위 오너라’라는 카피를 활용해 판매 실적을 직관적으로 보여줬고, ‘두통편’은 ‘편두통, 강한 두통, 반복성 두통, 두통탁’의 언어 유희를 사용해 장점을 위트있게 전달했다. 특히, 기존 ‘빠르게 탁, 강하게 센, 탁센’ 키메세지를 계속 유지해 탁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이어가고 있다.
GC녹십자는 소염진통제로 탁센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2007년 나프록센이 주성분인 ‘탁센연질캡슐’ 출시 이후 이부프로펜 및 몸의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마브롬, 산화마그네슘이 함유된 ‘탁센 레이디’를 출시했으며, 이부프로펜의 함량을 높인 '탁센400’‘, 덱시부프로펜 300mg의 ‘탁센덱시’, ‘아세트아미노펜’이 함유된 ‘탁센아세트아미노펜’를 포함해 모두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해 증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신규 디지털 광고는 유튜브, 넷플릭스 등 디지털 매체와 GC녹십자 온라인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상훈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소염 진통제는 모든 세대가 필요로 하는 상비의약품인 만큼 전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디지털 광고를 진행했다”며, “탁센은 증상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한 만큼 소비자들이 탁센과 함께 건강한 삶을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웰푸드, ‘얼려먹는 꼬미루미’ 워터파크 투어 샘플링 이벤트 개최
- 지씨셀, 듀셀과 인공혈소판 CDMO 계약 체결
- 롯데百, 글로벌 슈즈 브랜드 ‘크록스’ 팝업 행사
- '토양정화 불이행' 영풍 석포제련소, 통합환경허가 조건 위반…제재 임박
- 인천공항공사, 우즈벡 신공항 개발사업 참여 공동개발협정
- 동아제약, ‘알레르기성 염증완화’ 영유아 피부염 치료제 디판큐어 출시
- 현대제철, '올모하남' 개소식 참여…장애예술인 활동 지원
- 제주항공, 중화권 및 필리핀 노선 할인프로모션 진행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25 방산 부품∙소재 장비 대전’ 참가
-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울산 전시장 리뉴얼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OK저축은행, 'OK럭키백만이벤트' 실시…현금 100만원 지급
- 2롯데웰푸드, ‘얼려먹는 꼬미루미’ 워터파크 투어 샘플링 이벤트 개최
- 3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소외계층 산모' 위해 3000만원 기부
- 4역대 최악의 폭염…어지럼증·두통 생기면 즉시 시원한 곳으로
- 5최원목 신보 이사장, 자동차 부품社 구영테크 현장 방문
- 6영남이공대, ㈜비에스이엔지로부터 장학금 1000만원 기탁 받아
- 7영덕군, 산불 이재민 임시주택에 ‘방역소독 세트’ 배부
- 8김승수 의원, “대구시 2027 세계사격선수권대회 성공적인 개최 위해 최선 다할 것”
- 9우리銀, 포용적 금융 플랫폼으로 기업 성장 지원 나선다
- 10지씨셀, 듀셀과 인공혈소판 CDMO 계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