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소염진통제 '탁센' 디지털 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5-21 12:34:52
수정 2025-05-21 12:34:52
진민현 기자
0개
“빠르게 탁, 강하게 센, 탁센" 키메시지 활용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GC녹십자는 소염진통제 브랜드 ‘탁센’의 신규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탁센 신규 디지털 광고는 총 2편으로 언어 유희와 밈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1위편’은 연질캡슐 판매 1위를 강조하기 위해 ‘두통, 생리통, 근육통 판매 1위 오너라’라는 카피를 활용해 판매 실적을 직관적으로 보여줬고, ‘두통편’은 ‘편두통, 강한 두통, 반복성 두통, 두통탁’의 언어 유희를 사용해 장점을 위트있게 전달했다. 특히, 기존 ‘빠르게 탁, 강하게 센, 탁센’ 키메세지를 계속 유지해 탁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이어가고 있다.
GC녹십자는 소염진통제로 탁센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2007년 나프록센이 주성분인 ‘탁센연질캡슐’ 출시 이후 이부프로펜 및 몸의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마브롬, 산화마그네슘이 함유된 ‘탁센 레이디’를 출시했으며, 이부프로펜의 함량을 높인 '탁센400’‘, 덱시부프로펜 300mg의 ‘탁센덱시’, ‘아세트아미노펜’이 함유된 ‘탁센아세트아미노펜’를 포함해 모두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해 증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신규 디지털 광고는 유튜브, 넷플릭스 등 디지털 매체와 GC녹십자 온라인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상훈 GC녹십자 브랜드 매니저는 “소염 진통제는 모든 세대가 필요로 하는 상비의약품인 만큼 전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디지털 광고를 진행했다”며, “탁센은 증상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한 만큼 소비자들이 탁센과 함께 건강한 삶을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미애, 외국인 부동산 투기 차단 법안 발의
- ‘정몽구 사재 100억 출연’ 민간 백신개발센터 개소
- 구글 이어 애플도 ‘정밀 지도’ 요청…새 정부 ‘고심’
- ‘대왕고래’ 예산 전액 삭감…에너지 정책 향방은
- ‘해킹 사고’ 예스24, 거짓해명에 늑장 사과…신뢰도 ‘뚝’
- KGM 곽재선 “진단 끝났다”…2030년까지 신차 7종 출시
- 美관세·중동리스크 ‘엄중’…삼성, 하반기 전략 새로 짠다
- “권고사직 거부하면 시험봐라”…SK쉴더스, 구조조정 논란
- 필립스옥션, 런던 근현대미술 경매 개최…100억 원 대 작품 출품
- 지니틱스, 中최대주주와 경영권 갈등…핵심 기술 유출 우려 확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핏펫몰 오픈 6주년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
- 2한화손보, 영유아 응급상황 위험보장 배타적사용권 5종 획득
- 3대경경자청-KT, 영천첨단부품소재산업지구 내 통신네트워크 시설 고도화
- 4오경준 대구경북병무청장, 대구보훈요양원 방문
- 5대구환경청, 집중강우 중점관리구역 하수도시설 33곳 집중 현장점검 실시
- 6영남이공대, '2025학년도 학습포트폴리오 경진대회’로 창의적 학습 공유의 장 마련
- 7경북테크노파크, ‘엘살바도르 제조기업 디지털전환’ 기술세미나 개최
- 8대구환경청, 지역 기업과 환경 분야 소통·협력 체계 강화
- 9경산교육지원청, ‘학생맞춤통합지원 체계 구축’ 행정실장 연수 실시
- 10iM뱅크(아이엠뱅크)-포항상공회의소, ‘제25회 포항CEO포럼’ 공동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