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브,‘얼라이브지오’ 론칭 기념 사전 체험단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5-05-22 11:13:20
수정 2025-05-22 11:13:20
고원희 기자
0개
‘식전-한끼-식후’ 3단계 식단 공식 직접 경험 가능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얼라이브(Alive)를 운영하는 네츄럴라이프가 혈당관리 특화 브랜드 ‘얼라이브지오(ALIVE GIO)’의 론칭을 기념해 사전 체험단 모집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전 체험단은 얼라이브지오가 제안하는 ‘식전–한끼–식후’ 3단계 식단 공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식전 공식인 ‘베르베린 쉴드’, 한끼 공식 ‘혈당컷 밸런스 쉐이크’, 식후 공식 ‘베르베린 바나바 레스큐’ 등 신제품 3종이 제공된다.
체험단 모집은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얼라이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글폼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선정된 50명에게는 신제품 3종 일주일분이 제공되며, 인스타그램 및 SNS 후기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당첨자는 6월 10일 발표된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얼라이브지오 신제품 전 상품을 포함해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인에게는 인바디 가정용 체중계가, 베스트 리뷰왕 3인에게는 연속 혈당 측정기 '케이센스에어'가 증정된다.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식단지원금 1만 원이 제공되며, 상품 중복 쿠폰과 재구매 쿠폰도 함께 지급된다.
또한 금액대별로 사은품이 제공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60정)’이 증정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해당 제품과 함께 ‘비타B 에너지 구미’, ‘타포린백’, ‘쉐이크컵’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신규 고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얼라이브 관계자는 “얼라이브지오의 신제품 3종은 섭취 시점에 맞춘 기능별 포뮬러로, 보다 쉽고 지속 가능한 식단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체험단과 다양한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얼라이브지오 사전 체험단 및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얼라이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빙그레, 글로벌 유튜브 채널 ‘O MY GUIDE’ 론칭
- 스타벅스, ‘자망코’와 함께 여름 e-프리퀀시 시작
- 고법, 카카오모빌리티 200억원대 과징금 취소
- 신세계면세점, 'K뷰티 체험' 비즈니스 관광객 유치 확대
- HK이노엔,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출시
- 차앤맘,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 앤 바디 워시’ 리뉴얼
- 광동제약, 제주개발공사와 맞손…"주거복지 사각지대 해소"
- 무신사, 올 1분기 영업이익 176억원…전년比 24%↑
- 워크데이, AI 에이전트 '일루미네이트 에이전트' 공개
- 러쉬코리아, 멸종위기 핵심종 보호 위한 ‘후탄’ 배쓰 밤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청년 목소리 반영"…고흥군, 청년 친화도시 도약 시동
- 2빙그레, 글로벌 유튜브 채널 ‘O MY GUIDE’ 론칭
- 3스타벅스, ‘자망코’와 함께 여름 e-프리퀀시 시작
- 4고법, 카카오모빌리티 200억원대 과징금 취소
- 5유정복 인천시장,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유치 본격화
- 6경기도, ‘이천 신둔도예촌’ 도시개발구역 지정
- 7신세계면세점, 'K뷰티 체험' 비즈니스 관광객 유치 확대
- 8인천시 15.1조 추경, 시민 삶에 어떤 변화 가져올까
- 9안산시, 도시개발 현장에서 간부회의 개최
- 10HK이노엔,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