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맵탱 후레시맵’ 캠페인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5-26 11:26:50
수정 2025-05-26 11:26:5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삼양식품은 ‘출동 후레시맵’ 캠페인을 높은 참여 열기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먹을수록 시원해지는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맵탱 비빔면)’의 특성을 널리 홍보하고,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무더위를 유쾌하게 이겨내자는 취지로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25일까지 한달간 전국 9개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순회하며 진행했다.
평일에는 직장인들이 밀집해 있는 곳에서, 주말에는 가족, 친구, 연인 등이 주로 찾는 공간에서 진행한 이벤트에는 연인원 4000여명이 참여했다.
삼양식품은 특히 삼양만의 소셜 스턴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 푸드트럭을 개조한 ‘쿨비빔콘트럭’에서는 맵탱 비빔면을 올린 ‘쿨 비빔콘’을 제공했고, 스텝퍼를 두드려 목표 온도에 도달하면 맵탱 비빔면을 받는 ‘쿨펀치 챌린지’와 체온 측정 후 37도를 넘거나 SNS에 인증하면 제품을 받는 참여형 이벤트 등은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맵탱 비빔면의 대표 컬러인 민트색 유니폼을 입은 ‘지구방위대 후레시맵’ 요원들이 지역 인기 매장을 방문해 에어컨 전원을 30분간 끄는 제안을 하고, 매장이 동의할 경우 매장 내 모든 손님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에어컨 OFF OX’ 게임 또한 참여 업체는 총 50여곳, 참여 인원은 1500명이 넘을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맵탱 비빔면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이번 캠페인이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던 것은 시민분들의 높은 참여 열기와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삼양만의 차별화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11월 미국서 15만4308대 판매…하이브리드 ‘역대 최대’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영국서 한식 요리대회와 게릴라 키친 성료
- KT, 유심 무상 교체 수도권·강원 이어 전국으로 확대
- LG전자, CES2026 초청…'공감 지능' 비전 소개
- 풀리 “카디비,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 소개”
- 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롯데칠성음료와 학교 급식 특식 이벤트
- NH농협은행, 금융권 최초 AI기반 신용감리시스템 특허 획득
- "임직원 직접 참여"…티웨이항공, 국내 아동·청소년 선물 키트 제작
- 함께하는 사랑밭, ‘서울 나눔-이음 기념식’서 기부문화 활성화 유공 표창 수상
- 이스타항공, 부산 거점 신입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문화대 패션디자인·쇼핑몰과, 신규 브랜드 제안전 ‘HESYCHIA’ 성황리에 개최
- 2현대차·기아, 11월 미국서 15만4308대 판매…하이브리드 ‘역대 최대’
- 3학교비정규직연대 5일 총파업…부산교육청, 업무처리 매뉴얼 일선 학교 배포
- 4CJ제일제당 퀴진케이, 영국서 한식 요리대회와 게릴라 키친 성료
- 5하나증권, 국내 대표 기업 24곳 모은 ‘2025 라이벌스컵’ 개최
- 6KT, 유심 무상 교체 수도권·강원 이어 전국으로 확대
- 7LG전자, CES2026 초청…'공감 지능' 비전 소개
- 8풀리 “카디비,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 소개”
- 9KB국민은행, ‘자립준비청년 사회정착 지원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개최
- 10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롯데칠성음료와 학교 급식 특식 이벤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