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29 09:54:48
수정 2025-05-29 09:54:48
진민현 기자
0개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서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사고 수리 300만원 이상 고객 대상 ‘eLED 라이트’ 증정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5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철의 무더위와 장마를 앞두고, 아우디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타이어, 엔진, 에어컨, 냉각장치 등 총 13가지 여름철 필수 항목에 대해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상 수리 100만 원 이상 또는 사고 수리 300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차량 도어에 장착할 수 있는 ‘아우디 eLED 라이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차량 주행 거리와 점검 주기에 따라 구성된 ‘서비스 연장 패키지’도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클린, 슬림 등 총 6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슬림 패키지’는 아우디 차량을 오랜 기간 이용해주신 고객의 경제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패키지로, 보증 시작일로부터 7년 이상 경과한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체 2회와 정기 점검을 포함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개별 정비 대비 약 20%의 비용 절감 효과가 있어 경제적인 차량 유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2025 아우디 여름철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네트워크, 서비스, 세일즈 등 다양한 영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새로운 모빌리티 시대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MBK, 홈플러스 2.5조 무상소각…사재출연 요구엔 ‘선긋기’
- ICN x 문베일, Web3 게임에 ‘탈중앙화’ 실현
- 스태리그룹, 캐나다 코스트코 본사와 주얼리 납품 계약
- 옥타, 한국법인 대표에 황규언 씨 선임
- 트리즈, CJ온스타일 가공식품 음료부문 카테고리 최고 매출
- 비섬아이앤씨,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 선정
- SBA, ‘런웨이투서울 X 빌보드코리아’ 상설 전시 개최
- 중기중앙회, 2025 제1차 공공구매제도활성화위원회 개최
- 하이시간, 여름철 시계착용 시 주의사항·관리요령 전해
- 인사이터, 부모와 자녀 간 소통 돕는 AI 특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미래에셋 '금현물 ETF' 신규 상장…"국내 최저 보수"
- 2동아에스티-앱티스, ADC 신약 후보 물질 임상시험 계획 신청
- 3NH-Amundi자산운용, '범농협 일손 지원의 날' 봉사
- 4공영민 고흥군수 "세계 속 수산물 중심지 도약 출발점"
- 5한화자산운용, ‘고배당주 ETF’ 순자산 1조원 돌파
- 6고창군, 신규 기초수급자 30명 발굴
- 7“세대 아우르는 소통의 장” 고창 성송 파크골프장 문 열다
- 8김성 장흥군수 "더 새로운 장흥 시대 열겠다"
- 9MBK, 홈플러스 2.5조 무상소각…사재출연 요구엔 ‘선긋기’
- 10ICN x 문베일, Web3 게임에 ‘탈중앙화’ 실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