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5월 5만29대 판매…작년 12월 이후 첫 5만대 이상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5-06-02 16:02:27
수정 2025-06-02 16:02:27
이혜란 기자
0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가 내수, 해외 판매 실적 주도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GM 한국사업장이 5월 한 달 동안 총 5만 29대를 판매하며 작년 12월 이후 처음으로 월 5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내수는 1408대, 수출은 4만8621대를 판매했다.
GM 한국사업장은 5월 해외 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0.1% 증가한 총 4만 8621대를 판매하며 지난달에 이어 두 달 연속 해외 시장 4만대 이상 판매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 중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가 전년 동월 대비 1.5% 증가한 총 3만2232대 판매되며 지난해 12월 이후 월 최대 해외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파생모델 포함)는 총 1만6389대 판매됐다.
GM 한국사업장은 5월 한 달 간 내수 시장에서 총 1408대를 판매했으며, 이 가운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122대 판매되었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GM 한국사업장에서 개발부터 모든 프로세스를 리드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가 뛰어난 품질과 상품성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며, “6월에도 할부 프로그램, 현금 지원과 같은 폭넓은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등 내수 판매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결혼정보회사 '듀오', '슈카월드' 협업 영상 52만 조회수 달성
- 사망사고 지속 발생 건설사, 등록 말소·영업익 5% 과징금
- 제너시스BBQ, ‘2025 추석 선물세트’ 출시
- 경총 "강력한 엄벌주의 기조, 중대재해 예방에 효과적인가"
- 설화수, ‘추석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 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시청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게임"
- 마이크로 바이크, 어린이 자전거 교육 ‘세이프티 트레이닝’ 성료
- '지젤라이프그라피 서초' 준공…입지 경쟁력 눈길
- 주한영국문화원, 켄싱턴 대학과 Aptis 영어능력 평가시험 도입
-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천평한우',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결혼정보회사 '듀오', '슈카월드' 협업 영상 52만 조회수 달성
- 2사망사고 지속 발생 건설사, 등록 말소·영업익 5% 과징금
- 3제너시스BBQ, ‘2025 추석 선물세트’ 출시
- 4경총 "강력한 엄벌주의 기조, 중대재해 예방에 효과적인가"
- 5설화수, ‘추석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 6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시청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게임"
- 7마이크로 바이크, 어린이 자전거 교육 ‘세이프티 트레이닝’ 성료
- 8'지젤라이프그라피 서초' 준공…입지 경쟁력 눈길
- 9한국남동발전 중장기 비전 ‘2040 미래로’ 선포
- 10주한영국문화원, 켄싱턴 대학과 Aptis 영어능력 평가시험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