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레이어, ‘헬스헬퍼’ 강남·청담·이태원에 대형 옥외광고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06-10 14:19:39
수정 2025-06-10 14:19:39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이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는 자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헬스헬퍼’의 대규모 옥외광고 캠페인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넥스트플레이어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강남역, 청담동, 이태원 일대 핵심 지역에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신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헬스헬퍼는 효능이 입증된 성분을 최적의 배합 기술과 혁신적인 포뮬러로 구현한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로, 과학적 연구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내세우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역 일대, 청담동 학동사거리, 이태원 삼거리 등에서 진행된다. 특히 강남역에서는 점프밀라노 빌딩, G-Light(지라이트), 트리플파노라마, 자이언트월, 미디어가든과 지하철 PSP 매체 등 주요 거점에 집중적인 광고를 진행한다. 청담동에서는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S&S타워와 이태원역 3번 출구 인근 KB국민은행 빌딩에서 진행되고 있다.
옥외광고 캠페인에는 지난 2일 출시된 헬스헬퍼 신제품 ‘맥스컷 프로 크롬’과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고경표, 헬스헬퍼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국제보디빌딩연맹(IFBB) 프로 선수 등이 함께 등장한다.

맥스컷 프로 크롬은 체지방 감소 및 혈당 상승 억제 기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맥스컷 프로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맥스컷 프로의 주요 기능성 원료들과 함께 크롬을 추가 배합해 체지방 관리와 혈당 조절, 에너지 생성과 대사 건강 등 더욱 균형 잡힌 체중 관리 설루션을 제공한다.
넥스트플레이어 관계자는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브랜드와 신제품의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이고,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히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아 주 고객 층인 20~30대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헬스헬퍼는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을 발판 삼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운동보조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애플 AI 혁신 ‘혹평’…신제품 앞둔 갤럭시 호재될까
- 티빙·웨이브 합병 승인…토종 공룡 OTT 탄생 임박
- 한화, 오스탈 인수 美 승인 획득…“MRO 넘어 함정 건조”
- 포스코퓨처엠, 광양 전구체 공장 준공…“자급 체계 완성”
- “판호 받으면 뭐하나”…中서 맥 못 추는 韓 게임
- “줍줍은 무주택자만”…첫 타자 ‘둔촌주공’ 눈길
- 李 대통령, 경재계 회동 예고…‘경제 회복’ 총력
- 제약바이오협회, BIO USA 2025 참가…“美 진출 교두보 넓힌다”
- 효성, 참전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사업 지원
- 텐텍, IMCAS Asia 참가…‘텐써마’ 기반 리프팅 기술 심포지엄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재명 가상자산 정책 키스톤 '스테이블코인'…뭐길래?
- 2與 윤상현 "임차주택 관리비도 세액공제"…조세특례제한법 및 소득세법’일부개정안 대표발의
- 3남원경찰서, 제9기 시민경찰학교 운영…28명 임명
- 4순창군, 청년근로자 종자통장 사업 설명회…청년 270여 명과 소통
- 5장수군 정신건강복지센터, '찾아가는 마음 안심버스' 운영
- 6남원시의회, 제22대 국회 '공공의대 법안' 통과 촉구
- 7순창 평남마을, 15억 9000만 원 투입…'새뜰마을' 준공
- 8장수군, 블랙야크와 함께 'K-샤모니 마운틴 챌린지' 운영
- 9수성아트피아, ‘유니버설발레단 – 발레 춘향’ 개최
- 10영남대 대학원생, 한국바이오칩학회 최우수포스터 발표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