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레이어, ‘헬스헬퍼’ 강남·청담·이태원에 대형 옥외광고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06-10 14:19:39
수정 2025-06-10 14:19:39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이커머스 기업 넥스트플레이어는 자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헬스헬퍼’의 대규모 옥외광고 캠페인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넥스트플레이어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강남역, 청담동, 이태원 일대 핵심 지역에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신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헬스헬퍼는 효능이 입증된 성분을 최적의 배합 기술과 혁신적인 포뮬러로 구현한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로, 과학적 연구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내세우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역 일대, 청담동 학동사거리, 이태원 삼거리 등에서 진행된다. 특히 강남역에서는 점프밀라노 빌딩, G-Light(지라이트), 트리플파노라마, 자이언트월, 미디어가든과 지하철 PSP 매체 등 주요 거점에 집중적인 광고를 진행한다. 청담동에서는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S&S타워와 이태원역 3번 출구 인근 KB국민은행 빌딩에서 진행되고 있다.
옥외광고 캠페인에는 지난 2일 출시된 헬스헬퍼 신제품 ‘맥스컷 프로 크롬’과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고경표, 헬스헬퍼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국제보디빌딩연맹(IFBB) 프로 선수 등이 함께 등장한다.

맥스컷 프로 크롬은 체지방 감소 및 혈당 상승 억제 기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맥스컷 프로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맥스컷 프로의 주요 기능성 원료들과 함께 크롬을 추가 배합해 체지방 관리와 혈당 조절, 에너지 생성과 대사 건강 등 더욱 균형 잡힌 체중 관리 설루션을 제공한다.
넥스트플레이어 관계자는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브랜드와 신제품의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이고,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히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아 주 고객 층인 20~30대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헬스헬퍼는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을 발판 삼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운동보조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세이프로' 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상 수상
- TAC, 퍼블릭 메인넷 출시…자체 토큰 $TAC 공개
- 하리보, 여주에 아시아 최초 '브랜드 공식 스토어' 오픈
- “놀이로 경제 가르쳐요”…플레이코노미, 놀이경제 지도사 과정 운영
- LG 에너지솔루션, 대전 기술연구원서 '제3회 산학협력 컨퍼런스' 개최
- 한미약품, 대한검안학회 눈 건강 의료 빅데이터 구축 ‘맞손’
- JW바이오, 조직 샘플 블록 자동화 시스템 ‘AutoTEC a120’ 국내 론칭
- 한전KDN, 베트남 EVNICT와 전력 디지털전환 협력
- 품앗이운동본부, 美 유타·네바다 참전용사 대상 감사편지 전달
- 헬로우뮤지움, '헬로, 패밀리 : 가족이 되다' 전시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주시, ‘그린스타트업타운’ 착공…청년 창업가 육성
- 2해남군, 철도 활용 관광객 유치 '총력'…"해남 관광 새로운 전환점"
- 3관악구시설관리공단, '세이프로' 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상 수상
- 4TAC, 퍼블릭 메인넷 출시…자체 토큰 $TAC 공개
- 5원주시–평택시, 자매결연 협약 체결
- 6진도군, 4개 해수욕장 18일 전면 개장
- 7원주보훈요양원, 신한은행·상이군경회에서 후원품 전달받아
- 8원주시-건강보험심사평가원, 시설개방 업무협약...관광 활성화 맞손
- 9하리보, 여주에 아시아 최초 '브랜드 공식 스토어' 오픈
- 10김한종 장성군수 "군민 건강·안전이 군정 최우선 과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