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5-07-01 15:21:55
수정 2025-07-01 15:21:55
이수빈 기자
0개
제품 경쟁력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지속 상승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3.1점(1000점 만점)을 얻어 종합 31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코웨이는 최근 전면부 전체에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아이콘 프로 정수기’를 출시하며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터치 스크린으로 기존 버튼식 제품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정보 안내와 세부 시스템 제어가 손쉽게 가능해졌다. 여기에 사용 목적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용량, 제조법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레시피 모드를 탑재해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였다.
최근에는 장마철을 앞두고 제습기 신제품 2종을 잇따라 선보였다. ‘인버터 제습기 23L’는 하루 최대 23L의 풍부한 제습량을 자랑하며 자사 기존 모델 대비 3배 빠른 속도로 30분 만에 쾌적 습도에 도달한다. 제습 기능과 공기 청정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 ‘노블 제습공기청정기’는 21L의 넉넉한 제습량과 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4단계 청정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두 제품 모두 자동 내부 건조와 UV 살균 기능 등으로 위생성과 관리 편의성을 강화했다.
코웨이는 “여름철을 앞두고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 혁신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 뷰노, 3분기 흑자 전환 달성…“심정지 예측 AI '딥카스' 매출 성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2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3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4"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5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6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7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8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9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10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