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 출산 축하 위한 ’With U Baby’ 캠페인 본격 확대
금융·증권
입력 2025-08-05 14:34:34
수정 2025-08-05 14:34:34
강지영 기자
0개
고객 참여형 저출산 극복 지원…가족 친화적 문화 확산 기대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출산한 고객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With U Baby’ 캠페인을 8월부터 본격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저출산과 초고령화 같은 사회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 출산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가족 친화적인 문화를 확산시키고,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With U Baby 캠페인은 올해 2월부터 전속 영업채널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프로그램이 총 6회 진행되는 동안 모두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메트라이프생명은 8월부터 5개월간 캠페인을 확대 운영한다. 기존 전속 채널에 더해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와 협약 법인보험대리점(GA) 등 참여 채널을 확장하고, 일반 소비자에게도 오픈해 5개월간 총 3만 개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축하 선물은 신생아 담요 및 손수건 세트, 힙시트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아기용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캠페인 참여는 담당 설계사 또는 메트라이프의 통합고객서비스 앱 ‘메트라이프 원(MetLife ONE)’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출산을 앞둔 고객 외에도 손주·조카·사촌 등 가족 구성원의 출산을 축하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물은 담당 설계사가 직접 전달한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이 저출산 극복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 출산과 육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의 인생 여정에 동행하며, 고객의 곁을 지키는 설계사들과 함께 든든한 미래를 설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출산 및 육아 응원 스토리 공유, 출산·육아 전문 브랜드 협업 등을 통해 가족 친화적인 문화를 더욱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차이커뮤니케이션,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와 마케팅 커머스 계약
- 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 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IBK기업은행, 다문화 사회 통합 위한 'IBK 모두다' 프로젝트 성료
- 하나자산운용, 국내 최초 '1Q K소버린AI ETF' 신규 상장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구독자 200만 명 돌파
- DB생명, 목소리로 전하는 나눔 '동화낭독 목소리 봉사활동' 실시
- 명인제약, 10월 1일 유가증권시장 상장…해외 진출 가속화
- NH농협은행,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 우리금융그룹, AI산업 동반성장 금융지원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차이커뮤니케이션,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와 마케팅 커머스 계약
- 2AI·바이오헬스·로봇 등…하이테커, 첨단산업 인재 양성 앞장
- 3라온익스, 제이씨와 스마트팩토리 사업협력 MOU 체결
- 4목포시, 추석 연휴 기간 빈틈없는 종합행정 서비스 가동
- 5한전, 말레이시아 전력공사와 신기술 협력 강화
- 6한상철 해양경찰교육원장, 추석명절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찾아 온정 나눠
- 7신안군, 집중호우 피해 주민에 68억 원 재난지원금 추석 전 '깜짝' 지급
- 8완도군, 추석 연휴 종합 대책 발표…'안전·편안' 명절 최우선
- 9인천시, 현장 중심 사회보장계획으로 미래 연다
- 10대진첨단소재, 중국 주핑시 인사 방문…"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