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 출산 축하 위한 ’With U Baby’ 캠페인 본격 확대
금융·증권
입력 2025-08-05 14:34:34
수정 2025-08-05 14:34:34
강지영 기자
0개
고객 참여형 저출산 극복 지원…가족 친화적 문화 확산 기대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출산한 고객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With U Baby’ 캠페인을 8월부터 본격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저출산과 초고령화 같은 사회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 출산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가족 친화적인 문화를 확산시키고,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With U Baby 캠페인은 올해 2월부터 전속 영업채널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프로그램이 총 6회 진행되는 동안 모두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메트라이프생명은 8월부터 5개월간 캠페인을 확대 운영한다. 기존 전속 채널에 더해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와 협약 법인보험대리점(GA) 등 참여 채널을 확장하고, 일반 소비자에게도 오픈해 5개월간 총 3만 개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축하 선물은 신생아 담요 및 손수건 세트, 힙시트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아기용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캠페인 참여는 담당 설계사 또는 메트라이프의 통합고객서비스 앱 ‘메트라이프 원(MetLife ONE)’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출산을 앞둔 고객 외에도 손주·조카·사촌 등 가족 구성원의 출산을 축하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물은 담당 설계사가 직접 전달한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이 저출산 극복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 출산과 육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의 인생 여정에 동행하며, 고객의 곁을 지키는 설계사들과 함께 든든한 미래를 설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출산 및 육아 응원 스토리 공유, 출산·육아 전문 브랜드 협업 등을 통해 가족 친화적인 문화를 더욱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조선 기자재 통합 솔루션 기업' 에스엔시스, 공모가 3만원 확정
- NH농협카드, ‘한여름 무더위 극복 나눔행사’ 진행
- 교보생명 대산문화재단, '제33회 대산청소년문학상 수상자 선정'
- 우리카드, ‘갤러리아 Platinum 우리카드’ 출시…특급 혜택 가득
- 신한은행-신한카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캐시백 이벤트’ 진행
- KB Pay, '가입 고객 1500만명·월간 활성이용자 1000만명' 돌파
- 현대캐피탈, 금융 소외계층 지원 위한 '맞춤형 금융교육' 개최
- [인사] 동양생명
- 가이온-고양산업진흥원, '드론·AI 교육' 협력 MOU
- 케이지에이-모빌로보틱스, '확장형 전원 솔루션' 특허 출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GC E&C, 말레이시아서 2000억 규모 폴리실리콘 설비 수주
- 2'조선 기자재 통합 솔루션 기업' 에스엔시스, 공모가 3만원 확정
- 3제14대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장에 안형진 교수
- 4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20' 국가예방접종 도입…10월부터 소아 무료 접종
- 5현대로템, 2분기 영업익 2567억원…분기 최대 실적
- 6티머니모빌리티, 제주도 전자영수증 업무협약
- 7'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 푸드트럭 영업자 공개 모집
- 8NH농협카드, ‘한여름 무더위 극복 나눔행사’ 진행
- 9교보생명 대산문화재단, '제33회 대산청소년문학상 수상자 선정'
- 10우리카드, ‘갤러리아 Platinum 우리카드’ 출시…특급 혜택 가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