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 출산 축하 위한 ’With U Baby’ 캠페인 본격 확대
금융·증권
입력 2025-08-05 14:34:34
수정 2025-08-05 14:34:34
강지영 기자
0개
고객 참여형 저출산 극복 지원…가족 친화적 문화 확산 기대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출산한 고객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With U Baby’ 캠페인을 8월부터 본격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저출산과 초고령화 같은 사회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 출산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가족 친화적인 문화를 확산시키고,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With U Baby 캠페인은 올해 2월부터 전속 영업채널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프로그램이 총 6회 진행되는 동안 모두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메트라이프생명은 8월부터 5개월간 캠페인을 확대 운영한다. 기존 전속 채널에 더해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와 협약 법인보험대리점(GA) 등 참여 채널을 확장하고, 일반 소비자에게도 오픈해 5개월간 총 3만 개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축하 선물은 신생아 담요 및 손수건 세트, 힙시트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아기용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캠페인 참여는 담당 설계사 또는 메트라이프의 통합고객서비스 앱 ‘메트라이프 원(MetLife ONE)’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출산을 앞둔 고객 외에도 손주·조카·사촌 등 가족 구성원의 출산을 축하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물은 담당 설계사가 직접 전달한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이 저출산 극복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 출산과 육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의 인생 여정에 동행하며, 고객의 곁을 지키는 설계사들과 함께 든든한 미래를 설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출산 및 육아 응원 스토리 공유, 출산·육아 전문 브랜드 협업 등을 통해 가족 친화적인 문화를 더욱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역대급 불장에 …兆단위 대어 잇단 IPO 노크
- "성장 돌파구 찾자"…자산운용사 탐내는 보험사들
- 교보생명, ‘광화문글판 35년’ 기념 북콘서트 개최
- BNK부산은행, 모바일 전용 ‘ONE주택담보대출’ 출시
- KB국민은행,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 한국투자증권 GWM, 패밀리오피스 초청 연말 컨퍼런스 개최
- 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조이웍스앤코 "호카 오프라인 리테일 사업 매출 성장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2"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3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4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5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6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7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8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9‘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10역대급 불장에 …兆단위 대어 잇단 IPO 노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