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 출산 축하 위한 ’With U Baby’ 캠페인 본격 확대
금융·증권
입력 2025-08-05 14:34:34
수정 2025-08-05 14:34:34
강지영 기자
0개
고객 참여형 저출산 극복 지원…가족 친화적 문화 확산 기대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출산한 고객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With U Baby’ 캠페인을 8월부터 본격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저출산과 초고령화 같은 사회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 출산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가족 친화적인 문화를 확산시키고,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With U Baby 캠페인은 올해 2월부터 전속 영업채널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프로그램이 총 6회 진행되는 동안 모두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메트라이프생명은 8월부터 5개월간 캠페인을 확대 운영한다. 기존 전속 채널에 더해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와 협약 법인보험대리점(GA) 등 참여 채널을 확장하고, 일반 소비자에게도 오픈해 5개월간 총 3만 개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축하 선물은 신생아 담요 및 손수건 세트, 힙시트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아기용품을 위주로 구성했다.
캠페인 참여는 담당 설계사 또는 메트라이프의 통합고객서비스 앱 ‘메트라이프 원(MetLife ONE)’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출산을 앞둔 고객 외에도 손주·조카·사촌 등 가족 구성원의 출산을 축하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물은 담당 설계사가 직접 전달한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이 저출산 극복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 출산과 육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의 인생 여정에 동행하며, 고객의 곁을 지키는 설계사들과 함께 든든한 미래를 설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은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출산 및 육아 응원 스토리 공유, 출산·육아 전문 브랜드 협업 등을 통해 가족 친화적인 문화를 더욱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영우디에스피, 'SEDEX 2025' 참가…반도체 관련 솔루션 공개
- 미래에셋운용, ‘TIGER 미국S&P500 ETF’ 개인 누적 순매수 5조원 돌파
- 티로보틱스, 'SEDEX 2025' 참가…유리기판 진공 이송 로봇 공개
- 케이지에이, 코윈테크·탑머티리얼과 합동 IR 진행
- 9월 자동차보험 손해율 93.1…전년比 7.3%↑
- 신한투자증권, ‘처음ISA’ 서비스 가입고객 5000명 돌파
- 하나카드, ESG 일환 '하나로 연결된 아이들의 마음' 사업 실시
- KB국민은행,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판매 한도 확대
- 하나증권,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 당첨자 선정
- 하나은행, 3분기 누적 '은행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2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3인천 미추홀구, ‘현장 중심 소통’ 강화 위해 구청장 나선다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맞춤형 인재 양성 위한 법적 근거 마련
- 5인천시-혁신센터, 청년기업 해외진출 지원 강화
- 6권기훈 의원 “국립공원 승격 위해 대구시가 한 약속,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
- 7경북테크노파크, ‘경상북도 기후테크 포럼’ 성료
- 8㈜이모트원 최민기 대표, 영남대에 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 9대경경자청, '2025 입주기업 역량강화 세미나' 개최
- 10영천시 남부동, 지역 주요시설 순회하며 발전방안 모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