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전복, 28일까지 롯데백화점 강남점서 특별 할인행사 진행

전국 입력 2025-08-25 15:02:18 수정 2025-08-25 15:02:18 오중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우철 군수 "어려운 어가 돕는 데 힘 보태달라"

완도군이 28일까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전복 홍보 및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완도군]
[서울경제TV 광주·전남=오중일 기자] 폭염 속 기력 회복을 위한 최고의 보양식, 완도 전복이 특별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전남 완도군은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전복 소비 촉진을 위한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완도 전복은 봄부터 여름까지 생산량이 크게 늘어나지만 복날이나 명절 같은 특정 시기에 비해 소비가 적어 전복 생산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완도군은 어민들을 돕기 위해 수산 단체 및 관계 기관과 협력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첫날인 22일에는 박지원 더불어민주당(전남 해남·완도·진도, 법사위) 의원, 신우철 군수, 유장영 완도보이 대표가 직접 전복 손질과 판매에 나서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전복 한 마리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무더위에 지친 몸을 회복하는 데 전복만 한 보양식이 없다"며 "완도 전복으로 건강을 되찾고 어려운 어가를 돕는 데에도 힘을 보태달라"고 말했다.

완도 전복은 비타민·철분·칼슘·칼륨·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해 원기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능을 자랑한다. 특히 풍부한 영양소 덕분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건강식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완도 전복과 해조류 등 다양한 특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완도청정마켓'에서는 8월 한 달 동안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선한 완도 특산물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raser5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오중일 기자

raser506@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