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저널리스트대학교육원, 파크골프로 건강과 친목 다져. . .파크골프 회원 모집

전국 입력 2025-08-27 10:10:05 수정 2025-08-27 10:10:05 김정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한국저널리스트대학교육원 파크골프클럽]

[서울경제TV=김정희 기자] 우리나라 파크골프 동호인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국시민기자협회 산하 한국저널리스트대학교육원이 파크골프 동호회를 결성해 건강과 친목을 다지고 있다.

한국저널리스트대학교육원 파크골프클럽은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현재 2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회원모집에 나섰다. 

이번 회원모집에 참여하는 동호인은 친목 도모와 건강증진은 물론 활발한 단체활동을 통한 정보교환과 사업 교류를 동시에 누리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스포츠로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으며, 건강에 유익한 점이 많다.

걷기와 스윙이 자연스럽게 반복되는 유산소 운동으로 하루 1만보 이상을 가볍게 소화하며 심폐기능 강화, 근력 및 균형력 향상 등 다양한 만성 질환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한국저널리스트대학교육원 파크골프클럽]

이와 함께 파크골프는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세대 간 소통의 장으로서 인기가 높은 스포츠다.

클럽 내 단체 활동을 통해 정기적인 모임에 참여하고, 각종 대회에도 함께 출전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파크골프는 시설 이용료가 저렴하다는 경제적인 장점을 갖고 있어, 부담없이 꾸준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운동이다.

건강과 행복, 새로운 인연을 통해 인생의 활력을 되찾고 싶은 분이라면 한국저널리스트교육원 파크골프클럽의 문을 두드려 보는 것은 어떨까.

회원 가입 문의는 한국저널리스트대학교육원으로 하면 된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김정희 기자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