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코리아, 시그니처 MD 장우산 재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21 15:18:09
수정 2020-09-21 15:18:0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커피빈코리아가 보라색 장우산 2종을 재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장우산은 클래식퍼플과 소프트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1인 2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커피빈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장우산을 리뉴얼했다. 16개의 살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기존 블랙 우드 손잡이를 좀 더 튼튼한 브라운 우드 손잡이로 변경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L만도, 2035년까지 온실가스 63% 감축 목표 SBTi 승인
- 팅크웨어, 벤츠 전용 블랙박스로 레드닷 어워드 수상
- 파라타항공, '비즈니스 스마트' 클래스 도입…"나리타·푸꾸옥부터"
- 풀무원, 맞춤형 식생활 서비스 ‘뉴트리션 디자인 프로그램’ 론칭
- 무신사, 첫 해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 오픈
- [인사] SGC그룹
- “9호선부터 대장홍대선까지” 가양역 일대 다시 주목받는 이유
- 텍스트·이미지·음성 동시 이해…네이버, AI '옴니모달' 개발완료
- 포스코이앤씨 대표 “신안산선 사망사고, 머리 숙여 사과”
- HS효성첨단소재, '웹어워드코리아 2025' 최우수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L만도, 2035년까지 온실가스 63% 감축 목표 SBTi 승인
- 2팅크웨어, 벤츠 전용 블랙박스로 레드닷 어워드 수상
- 3파라타항공, '비즈니스 스마트' 클래스 도입…"나리타·푸꾸옥부터"
- 4풀무원, 맞춤형 식생활 서비스 ‘뉴트리션 디자인 프로그램’ 론칭
- 5무신사, 첫 해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상하이 안푸루’ 오픈
- 6SGC그룹
- 7“9호선부터 대장홍대선까지” 가양역 일대 다시 주목받는 이유
- 8경북테크노파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플로깅(Plogging) 데이’ 환경보호 활동 전개
- 9영남이공대학교, 와이엠에스㈜와 취업약정 협약 체결
- 10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주한에스토니아대사와 면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