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 신제품 ‘유로 300 매트 웜코튼’ 출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유로 키친’ 시리즈 중 무광 상품인 ‘매트 웜코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유로 키친 시리즈는 오랜 시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한국식 키친을 연구해 온 대한민국 키친 명가 한샘을 대표하는 상품이다. 고객의 개별적인 요구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설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레이아웃, 컬러, 소재,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를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이 중 유로 300은 뛰어난 품질로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 3545 세대에서 인기 있는 상품이다.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수전이나 쿡탑 등 자주 활용하는 주방기기도 프리미엄급 상품을 사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새롭게 출시한 유로 300 매트 웜코튼은 무광 흰색이 특징인 상품이다. 기존의 ‘매트 화이트’ 상품의 컬러에서 황색 채도를 낮춰 더욱 부드럽고 따뜻한 흰색을 구현했다. 접시, 찻잔, 와인 등의 물품을 전시 형태로 수납할 수 있는 모듈 오픈장과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적층 팬트리 등 다양한 특수장을 선택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국내 키친 인테리어 업계를 선도하는 한샘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반영한 키친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맞춤형 키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매트 웜코튼을 비롯한 유로 키친으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교통사고 피해 유자녀 지원…교통안전공단에 1억 원 기부
- 현대차, 성평등·다양성 존중 조직문화 강화 …"잠재력 발휘 돕는다"
- 제주항공, 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고객 가치 최우선"
- “호수공원 프리미엄 누려요”…‘성성자이 레이크파크’ 관심
- 코트라, '한-중미 FTA 비즈니스 포럼' 개최…"중미 시장 진출 지원"
-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APEC 기업인자문위원회 의장’ 선임
- 코리아티케이홀딩스, 코넥시와 ‘IPFS 기반 디지털 자산 원본 인증 및 보안 서비스 사업’ 업무협약 체결
- 파리바게뜨, 예비 가맹점주 대상 ‘AI 인터뷰 시스템’ 도입
- CJ대한통운, ‘더 운반’ 앱 개편…"화물차주用 통합 플랫폼으로 진화"
- 한전, 'BIXPO 2024’ 성료…"에너지 산업 새 비전 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교통사고 피해 유자녀 지원…교통안전공단에 1억 원 기부
- 2현대차, 성평등·다양성 존중 조직문화 강화 …"잠재력 발휘 돕는다"
- 3제주항공, 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고객 가치 최우선"
- 4건강보험공단, ‘2024년 기록관리 종합평가’에서 8회 연속 우수기관 선정
- 5신영재 홍천군수, 청소년 도박 근절 프로젝트 릴레이 챌린지 동참
- 6“호수공원 프리미엄 누려요”…‘성성자이 레이크파크’ 관심
- 7삼척시, 2025년 대한민국 도시·지역혁신 산업박람회 개최지 선정
- 8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동참
- 9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예비성인 자녀를 둔 조합원에게 응원선물 전달
- 10코트라, '한-중미 FTA 비즈니스 포럼' 개최…"중미 시장 진출 지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