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25, 펫박람회 ‘메가주’서 다양한 신제품과 혜택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13 07:44:57
수정 2024-11-13 07:44:57
정의준 기자
0개

‘메가주’는 각종 사료, 용품, 헬스케어, 의류 등 펫 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파이25는 메가주 현장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왹이다. 먼저 현장 부스를 방문하면 캐릭터 키링, 문패, 한정판 파우치 등 기념품을 제공하며,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부스도 마련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 ‘파이25 DIY 반려견 간식 키트’를 첫 공개한다. 또한 자사의 브랜드 중 하나인 ‘홈런펫’의 펫드라이룸도 메가주에서 현장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해당 제품은 미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끈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근적외선 슬개골 관리 기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시리어스펫’은 이번 메가주에서 슬개골 따땃망토, 따땃패드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파이25 관계자는 “메가주를 통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잡화점으로 자리 잡아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반려인들에게 선보이고 더 편리한 반려 생활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파이25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에 파이처럼 달콤한 행복 한 조각을 더하는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뼈다귀 모양 채소 쿠키, 코코넛 북어 쿠키, 철분 듬뿍 소간칩 컵케이크, 북어구마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간식 키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