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널디’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중국 진출 본격화

에프앤리퍼블릭이 지난 27일부터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널디’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돌 트레이닝복’으로 널리 알려진 ‘널디(NERDY)’는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스타일을 강조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다. 최근 에프앤리퍼블릭과 마케팅 계약을 체결하며 중국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특히 지난 12~14일 3일간 개최된 아시아 최대 패션 행사 상해 패션박람회(CHIC)에서 널디가 스페셜 테마로 소개되면서 한국을 넘어 중국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이번에 널디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티몰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인 알리바바 산하의 쇼핑몰 사이트로, 중국 B2C 전자상거래시장 내 1위 사이트다. 티몰 입점은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력, 성장성 등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통해 진행된다. 까다로운 기준과 심사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티몰 입점은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의미하는 지표로 볼 수 있다.
에프앤리퍼블릭은 티몰 입점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널디 브랜드의 중국 마케팅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지난 24일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 기념 사전 이벤트를 진행했고, 27일 그랜드 오프닝(Grand Opening) 시점에 맞춰 진행된 스트릿 캐주얼 이벤트도 참여했다.
에프앤리퍼블릭 측은 “티몰이 스트릿 패션 이벤트를 기획해서 진행했다는 점에서 향후 널디의 성공이 기대된다”며 “중국 최대 C2C 쇼핑 사이트인 알리바바, 샤오홍슈 등 다른 B2C 사이트에도 널디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즉시 추진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동시에 코디 컨텐츠와 상품 추천 등 SNS를 중심으로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해 젊은층을 중심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널디 브랜드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널디의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추진을 통해 회사의 마케팅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려 마케팅 프로세스의 효율화를 구현했다”며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연예인들도 이미 널디 브랜드를 잘 알고 애용하는 만큼 중국 시장에서도 큰 성장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의 글로벌 마케팅 사업을 전개하면서 쌓은 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해 널디 외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며 “중국 유통상들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는 마케팅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 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 CJ대한통운,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 37301’ 재인증
- 롯데칠성음료, 자사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협찬
- 시몬스X삼성전자, 현대百 미아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미메틱스와 MOU 체결
-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 개최
- CGV, ‘월간 CGV 씬-스틸러상’ 8월 수상자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고창서 팡파르…3일간 뜨거운 열전
- 2옴니보어와 문화다양성Ⅰ: 창조적 공존의 가치
- 3영진전문대, 해외취업 대학 1위 '우뚝'. . .해외취업한 선배들 모교 찾아 장학금 기탁
- 4풀무원, 혈당 부담 없는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 5대구보건대, 느린학습자 청년과 함께하는 ‘DHC 슬로우브루’ 부스 운영
- 6대구보건대, 한·중 치과산업 분야 글로벌 인재 양성 SUMMIT 2025 개최
- 7대구보건대, 기술사관 육성사업 ‘3D프린터운용기능사’ 교육 과정 운영
- 8대구과학대, 유학생 대상 ‘2025 대구 시티투어’ 실시
- 9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 10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