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우수사원 동남아시아 해외연수 실시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 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그룹 내 해외 계열사가 위치한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서 ‘2019년 우수사원 해외연수’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연수단은 그룹의 동남아시아 진출 전초기지 역할을 하는 ‘J 트러스트 아시아(J TRUST ASIA)’가 위치한 싱가포르와 총 3개의 계열사가 있는 인도네시아를 4박 6일 일정으로 방문했다.
각 사에서 선발된 22명의 우수사원은 이번 연수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에 안착한 J 트러스트 그룹의 현지화 전략과 신시장 개척 노하우를 확인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는 계열사 간 시너지 강화 방안을 고민하는 시간을 보냈다.
현재 J 트러스트 그룹은 싱가포르의 ‘J 트러스트 아시아’를 통해 현지 기업 대상 투자 및 경영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J 트러스트 뱅크’와 ‘J 트러스트 인베스트먼트’, ‘J 트러스트 올림핀도’ 등을 운영 중이다. ‘J 트러스트 뱅크’는 전국 지점망을 보유한 상업은행으로 현지 주민들의 생활 수준을 반영한 개인 금융 서비스 및 외환업무 등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이번 연수는 그룹 계열사가 해외 시장으로 확대되는 시점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직원들에게 역동하는 동남아시아 금융 시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성과에 충분한 보상이 이뤄지는 환경을 만들고자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2중소기업중앙회
- 3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4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5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6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7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8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9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10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에어플러스로 새 출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