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50일 만에 130만 상자 판매 인기
경제·산업
입력 2019-05-14 13:33:52
수정 2019-05-14 13:33:52
이보경 기자
0개
하이트진로는 맥주 신제품 '테라'가 50일 만에 130만 상자가 팔려나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일부 물량 공급에 차질이 발생할 정도로 '테라' 주문이 폭증하고 있다"며 "50일 만에 130만 상자라는 판매 기록은 그동안 맥주 신제품 가운데 출시 초 최대 기록"이라고 소개했다.
과거 '하이트', '맥스', '드라이피니시d' 등은 첫 달 판매량이 20만∼30만 상자 수준이었다. 이와 비교했을 때 '테라'의 초기 판매량은 기존 맥주보다 3∼4배에 이른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폭발적인 수요에 맞추고자 출시 보름 만에 전체 판매 목표를 조정하고 2배 이상 생산량을 늘렸다"며 "생맥주 등 다른 제품군의 출시 일정을 다음 달로 미뤘다"고 전했다. 또 전국 주류도매사에 공급 지연에 따른 안내문까지 발송해 조기에 수급 정상화를 이루겠다고 밝혔다고 덧붙였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