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50일 만에 130만 상자 판매 인기
경제·산업
입력 2019-05-14 13:33:52
수정 2019-05-14 13:33:52
이보경 기자
0개

하이트진로는 맥주 신제품 '테라'가 50일 만에 130만 상자가 팔려나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일부 물량 공급에 차질이 발생할 정도로 '테라' 주문이 폭증하고 있다"며 "50일 만에 130만 상자라는 판매 기록은 그동안 맥주 신제품 가운데 출시 초 최대 기록"이라고 소개했다.
과거 '하이트', '맥스', '드라이피니시d' 등은 첫 달 판매량이 20만∼30만 상자 수준이었다. 이와 비교했을 때 '테라'의 초기 판매량은 기존 맥주보다 3∼4배에 이른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폭발적인 수요에 맞추고자 출시 보름 만에 전체 판매 목표를 조정하고 2배 이상 생산량을 늘렸다"며 "생맥주 등 다른 제품군의 출시 일정을 다음 달로 미뤘다"고 전했다. 또 전국 주류도매사에 공급 지연에 따른 안내문까지 발송해 조기에 수급 정상화를 이루겠다고 밝혔다고 덧붙였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샘,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 모집
- 바디프랜드, '세계일류상품' 5년 연속 선정
- HD건설기계, 2025 CDP 평가서 최상위 ‘A 등급’ 획득
- SR, 리튬배터리 화재 대응 모의훈련…전 차량에 소화설비 확대
- 대동, 국내 최초 ‘비전 기반 AI트랙터’ 시연회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성능개량 계약 체결
- 서원대 스포츠사회적기업전담센터, 예비·사회적기업 14곳 배출 성과
- 에몬스, ‘2025 대한민국 ESG 기업지배구조 혁신 대상’ 수상
- 피자와썹, 연말 기부로 전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
- 러쉬코리아, 새해맞이 붉은 말 특별전 ‘붉게 힘차게 말’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샘,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 모집
- 2바디프랜드, '세계일류상품' 5년 연속 선정
- 3HD건설기계, 2025 CDP 평가서 최상위 ‘A 등급’ 획득
- 4SR, 리튬배터리 화재 대응 모의훈련…전 차량에 소화설비 확대
- 5대동, 국내 최초 ‘비전 기반 AI트랙터’ 시연회 개최
- 6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성능개량 계약 체결
- 7서원대 스포츠사회적기업전담센터, 예비·사회적기업 14곳 배출 성과
- 8금투협, 내년 상반기 최종호가수익률 보고 증권사 선정
- 9에몬스, ‘2025 대한민국 ESG 기업지배구조 혁신 대상’ 수상
- 10피자와썹, 연말 기부로 전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