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5-12-26 16:41:39
수정 2025-12-26 16:41:39
정창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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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리빙 트렌드 함께 쓴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샘이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을 모집한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내년 1년 간 SNS를 통해 한샘만의 홈 리빙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할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홈크루 Lite’는 고객의 디지털 탐색 성향에 맞춰 소통을 강화하고자 운영 중인 한샘의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한샘은 각 크리에이터가 실제 주거 공간에 자사 상품을 활용해 구현한 라이프스타일을 SNS에 공유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한샘만의 홈 리빙 라이프에 대한 입체적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정 상품을 중심으로 단기 활동하는 ‘홈크루’와 달리 ‘홈크루 Lite’는 1년 동안 브랜드 공식 앰배서더 자격을 유지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연간 약 30여 종 이상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제공하며 각종 마케팅 행사에 우선 섭외되는 특전도 지원한다.
활동 성과에 따른 풍성한 리워드도 마련했다. 매월 우수 활동자 10명에게는 활동비 3만 원과 리빙 아이템을 지급한다. 분기별 결산을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수여한다.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각 3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모집 대상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0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거주 한샘몰 회원이다. 최종 선정자는 내년 1월 9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주체적으로 삶을 가꾸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일상을 더 편리하게 개선해 주는 한샘만의 가치와 다채로운 활용성을 더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리빙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샘과 함께 2026년 한 해 동안 감각적인 홈 리빙 라이프를 경험할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csj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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