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박명규 대표, ‘2019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식 참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박명규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한국산업단지공단(KICOX) 본사에서 진행된 ‘2019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식’에 참석했다고 17일 밝혔다. 에듀윌은 교육업계 최초로 KICOX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산업단지 대표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세계 수준의 기술혁신형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을 위해 매년 ‘KICOX 글로벌 선도기업’을 지정하고 있다. 올해에는 미래를 이끌어갈 성장 잠재력이 높은 우수 기업으로 에듀윌을 선정했다.
이번 헌정식에서는 명예 동판 및 인증서 수여를 비롯해 글로벌 선도기업 육성사업 소개, 축하 교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에듀윌은 온라인 공무원, 자격증 전문 교육 대표기업이다. 업계 최초로 초고화질(Full HD)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1대1 맞춤형 학습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 ‘사랑의 쌀’, ‘임직원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등 10년 넘게 사회공헌을 이어오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지정을 통해 업계 혁신성과 잠재력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고객의 만족과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2004년 서울특별시장상을 시작으로 매 1~2년마다 교육, 채용,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적을 인정받아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 각종 정부기관상을 석권한 바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교육기업으로서의 성과와 가치를 최고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 2남원시의회, 필수농자재 지원 법적 근거 마련
- 3제95회 남원 춘향제, ‘추천하고 싶은 축제’ 전국 2위
- 4남원 ‘달빛어린이병원’ 개소 한 달…240명 진료, 실효성 입증
- 5해남군 경로당, 문화와 건강이 꽃피는 공간으로 '변신'
- 6장마 끝 폭염 시작...대형마트 보양식 ‘특가 대전’
- 7고흥군, 유성호 교수 초청 ‘고흥 인문학당’ 특강
- 8은행권 '제로 트러스트' 강조…고강도 보안체계 구축
- 9기술 이전·관세 유예…몸집 키우는 K-바이오株
- 10K조선, 슈퍼사이클 타고 유럽까지…“입지 굳힌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