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7-26 08:41:10
수정 2019-07-26 08:41:10
문다애 기자
0개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이하 칼스버그)’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균형적인 맛과 향, 부드러운 목넘김을 강화했고, 패키지에는 친환경적인 요소를 추가했다.
골든블루는 칼스버그를 "라거 중에서도 맛과 향이 풍부한 필스너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인 전용잔에는 안쪽 바닥면에 미세하게 칼스버그 홉 모양을 각인해 지속적으로 거품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병 마개에는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ZerO2 CAP’을 적용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소비자들이 가정, 펍 등 다양한 장소에서 칼스버그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겠다”며 "워라벨 트렌드에 맞춰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공헌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