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비타민 전문브랜드 ‘비타민스토리’ 미국 아마존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19-10-30 14:08:57
수정 2019-10-30 14:08:57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 이민주 기자] 인간의 건강수명을 연장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대표이사: 이병욱)의 비타민 전문 브랜드 ‘비타민스토리’가 29일 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아마존’ 에 입점하여 판매를 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팜스빌 이병욱 대표이사는 “당사는 최근 분야별 전문브랜드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며, 중국 최대의 온라인쇼핑몰 ‘티몰’, 러시아의 최대 드럭스토어 ‘빠드로쉬카’ 입점에 이어 금번 ‘아마존’ 입점도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국내에서의 MS 확대는 물론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퀀텀점프하여 주주 및 이해관계자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팜스빌은 다이어트전문브랜드인
‘악마다이어트’로 미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샤오홍수와 티몰을 통한 중국 시장은 물론 몽골 시장까지 진출하여
K-푸드를 알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 다문화가족들과 걷기대회 ‘성료’
- 2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3인천시, 생계형 체납자에 ‘맞춤형 지원’ 펼쳐
- 4파주시, 공공도서관에...‘리박스쿨’ 도서 퇴출 결정
- 5북수원테크노밸리, "AI가 열어가는 자족형 15분 도시로"
- 6김정헌 중구청장 “제물포구 성공, 주민 화합이 답”
- 7동두천시, ‘환경·안전 도시’로 재도약 밑그림
- 8의정부시, 보훈단체별 간담회… “현장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 9'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10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