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비타민 전문브랜드 ‘비타민스토리’ 미국 아마존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19-10-30 14:08:57
수정 2019-10-30 14:08:57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 이민주 기자] 인간의 건강수명을 연장하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대표이사: 이병욱)의 비타민 전문 브랜드 ‘비타민스토리’가 29일 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아마존’ 에 입점하여 판매를 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팜스빌 이병욱 대표이사는 “당사는 최근 분야별 전문브랜드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며, 중국 최대의 온라인쇼핑몰 ‘티몰’, 러시아의 최대 드럭스토어 ‘빠드로쉬카’ 입점에 이어 금번 ‘아마존’ 입점도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국내에서의 MS 확대는 물론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퀀텀점프하여 주주 및 이해관계자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팜스빌은 다이어트전문브랜드인
‘악마다이어트’로 미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샤오홍수와 티몰을 통한 중국 시장은 물론 몽골 시장까지 진출하여
K-푸드를 알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부지방산림청, 남원·함양 일대서 합동 산불진화훈련 실시
- 2남원 죽항동, '찾아가는 이동빨래방'으로 이웃사랑 실천
- 3남원시, 참전·무공수훈 영웅들 위한 추모비 제막
- 4JB미래포럼, 남원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5남원시, 교통정보 앱 설치 이벤트…SNS 인증만 해도 선물 증정
- 6용인시, '유럽형 코지가든' 관광테마골목사업 선정
- 7김동연, “경기북부 대개조, 킨텍스 제3전시장서 시작된다”
- 8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9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10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