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선택 받고 있다’ 광고 공개…“중금리 활성화”
증권·금융
입력 2020-04-08 11:10:50
수정 2020-04-08 11:10:50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SBI저축은행은 중금리 대출 상품 활성화를 위한 새 광고 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BI저축은행의 중금리 대출 상품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SBI저축은행의 기업명을 활용한 ‘S(선택), B(받고), I(있다)’란 메시지를 동물의 왕 사자를 통해 전달하는 방식을 택했다.
또 광고의 시각적인 콘셉트를 영화 ‘라이온 킹’과 유사하게 설정하고, 사자의 목소리를 영화 라이온 킹에서 무파사 목소리를 더빙한 성우 이광수씨가 연기해 친근함을 더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알릴 뿐 아니라 중금리 시장 활성화와 공급 확대를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광고 캠페인은 디지털 버전으로 별도 제작돼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보증 사태 재발 막자"…정부, 징벌적 과징금 추진
- 韓증시 호평하던 글로벌IB, 세제안 발표에 '급유턴'
- 카카오뱅크, 역대 최대 실적…수익 다각화는 과제
- 기업銀, 영천시 화재피해 중소기업 1000억원 긴급 자금 지원
- 갤럭시아머니트리, 위버스에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제공
- 벡트, 'AI 전자칠판'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 금투협, '자산운용사 백오피스 운용지원·세무회계' 과정 개설
- 삼성운용 'KODEX 미국배당커버드콜액티브' 순자산 5000억원 달성
- 이니텍, 분주한 손바뀜…어른거리는 '엔켐·광무' 그림자
- 헝셩그룹 "글로벌 스포츠 행사 공식 굿즈 사업 호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