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선택 받고 있다’ 광고 공개…“중금리 활성화”
증권·금융
입력 2020-04-08 11:10:50
수정 2020-04-08 11:10:50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SBI저축은행은 중금리 대출 상품 활성화를 위한 새 광고 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BI저축은행의 중금리 대출 상품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SBI저축은행의 기업명을 활용한 ‘S(선택), B(받고), I(있다)’란 메시지를 동물의 왕 사자를 통해 전달하는 방식을 택했다.
또 광고의 시각적인 콘셉트를 영화 ‘라이온 킹’과 유사하게 설정하고, 사자의 목소리를 영화 라이온 킹에서 무파사 목소리를 더빙한 성우 이광수씨가 연기해 친근함을 더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알릴 뿐 아니라 중금리 시장 활성화와 공급 확대를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광고 캠페인은 디지털 버전으로 별도 제작돼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코프로이노베이션 SK온에 수산화리튬 공급
- 2자이언트스텝, ‘킹 오브 킹스’ IP 활용 미디어아트 전시 사업 진출
- 3산불로 훼손된 울진군 산림, 현대차 '아이오닉 9'으로 재건
- 4삼성전자, 2025년형 비스포크 AI 세탁기·건조기 출시
- 5쿠팡, 제주도와 '지역 수산물 판로 확대' MOU
- 6LG U+, 인공지능 구독 서비스 ‘유독픽 AI’ 출시
- 7몰바니, 카카오 라이브서 여름맞이 미백·자외선 케어 선봬
- 8스킨케어 해올, 슈퍼레이스 현장서 브랜드 선보여
- 9LG헬로비전, 세 번째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 10월가 전문가 "미 증시 AI 버블, IT 버블 때보다 더 심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