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선택 받고 있다’ 광고 공개…“중금리 활성화”
증권·금융
입력 2020-04-08 11:10:50
수정 2020-04-08 11:10:50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SBI저축은행은 중금리 대출 상품 활성화를 위한 새 광고 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BI저축은행의 중금리 대출 상품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SBI저축은행의 기업명을 활용한 ‘S(선택), B(받고), I(있다)’란 메시지를 동물의 왕 사자를 통해 전달하는 방식을 택했다.
또 광고의 시각적인 콘셉트를 영화 ‘라이온 킹’과 유사하게 설정하고, 사자의 목소리를 영화 라이온 킹에서 무파사 목소리를 더빙한 성우 이광수씨가 연기해 친근함을 더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알릴 뿐 아니라 중금리 시장 활성화와 공급 확대를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광고 캠페인은 디지털 버전으로 별도 제작돼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손보, 법리 다툼 본격화…매각 불확실성 고조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 코스피, 3%대 빠지며 4030선으로…외인·기관 매도
- 대원미디어, ‘AGF 2025’서 그룹 부스 선보인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내복에 캐시미어 니트까지…편의점, 가성비 앞세워 뷰티·패션 공략
- 2'1호 IMA' 9부 능선 넘은 한투·미래에셋證…동시 선정 논란
- 3중국 車 과잉생산에 출혈 경쟁…전기차 흑자 기업은 4개뿐
- 4"너무 올랐다" VS "이제 시작"…내년 증시 전망 '천차만별'
- 5"스트레스 풀러 여행 가자"…항공사 수험생 할인 혜택 '풍성'
- 6SSG닷컴, 오는 17일부터 '대상·오뚜기 푸드픽' 행사 운영
- 7한지 위에 시간을 새기고 빛을 입히다
- 8中 수출 규제로 이트륨 가격 폭등…첨단 산업 전방위 '비상'
- 9천안 이랜드 물류센터 화재…대응 2단계 발령, 헬기 8대 투입
- 10순창군의회, "농어촌 기본소득 국비 40%는 부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