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28일 온라인 패션쇼 진행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현대홈쇼핑이 온라인 패션쇼을 통해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홈쇼핑 방송에서 온라인 패션쇼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홈쇼피은 오는 28일 저녁 7시 40분 방송을 통해 온라인 패션쇼 'H패션 2020년 F/W 디지털 런웨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패션쇼는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침체된 패션 시장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기획됐다.
'H패션 2020년 F/W 디지털 런웨이'는 현대홈쇼핑이 정구호 디자이너와 손잡고 선보인 브랜드 '제이바이(J BY)', 이상봉 디자이너의 '이상봉에디션', 김석원&윤원정 디자이너 부부의 '에이앤디(A&D)' 등 단독 디자이너 브랜드와, '밀라노스토리'·'라씨엔토' 등 PB 브랜드를 포함해 총 8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패션쇼를 통해 이들 브랜드의 F/W 신상품을 활용한 약 40벌의 착장을 선보이고, 각 브랜드별로 트렌드 아이템 소개와 다양한 코디법도 소개한다.
이번 패션쇼는 온라인 화상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이 비대면으로 쇼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 신청한 200명의 고객들이 영상을 통해 스튜디오와 실시간으로 연결되고, 고객들의 참여 모습도 스튜디오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보여주게 된다. 또한, 정구호·이상봉·김석원·윤원정 디자이너의 스페셜 인터뷰 영상도 패션쇼 중 공개한다.
김종인 현대홈쇼핑 패션사업부장(상무)은 "이번 온라인 패션쇼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기존 방송과 달리, 주요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통해 올해 F/W의 신상품을 소개하는 이색 콘텐츠"라며 "향후에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칼텍스, 美석유협회 최신 규격 엔진오일 ‘킥스 GX7’ 출시
-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출시…"에너지 효율 강화"
- ‘국가대표 AI’ 정예팀 선정⋯LG·SKT·네이버·업스테이지·NC
- "막걸리 한잔 하세요"....전통주 앞세우는 유통가
- 中에 추월당한 韓 제약바이오…정부 R&D 지원 시급
- 도시정비 수주 경쟁 치열…건설사, 실적 개선 돌파구
- 출범·매각·통합 잇따라…LCC 시장, 대격변 본격화
- 상반된 2분기 실적 전망에…희비 엇갈린 '네카오'
- K조선, 선박 발주량 감소…'마스가' 로 반등 노리나
- 여 "노란봉투법, 8월 임시국회서"…벼랑 끝 내몰린 기업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칼텍스, 美석유협회 최신 규격 엔진오일 ‘킥스 GX7’ 출시
- 2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출시…"에너지 효율 강화"
- 3‘국가대표 AI’ 정예팀 선정⋯LG·SKT·네이버·업스테이지·NC
- 4인천시, ‘사람 중심 AI 공존도시’ 비전 발표
- 5"막걸리 한잔 하세요"....전통주 앞세우는 유통가
- 6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7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8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9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10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