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100만장 발급 달성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가 젊은 세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으면서 합산 카드 발급 수 100만장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를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캐릭터 카드로, ‘라이언’과 ‘어피치’가 농부의 모습으로 변신한 스토리를 부여한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 카드 디자인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영역 혜택도 풍성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10대·20대에게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지난해 11월 출시됐으며 커피,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 생활편의업종과 교통, 자기계발, H&B매장 등에서 이용 시 0.5~1.5% NH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어플리케이션(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 시 이용금액의 5%가 NH포인트로 적립된다.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지난 4월 출시됐으며 올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온라인결제 시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커피 및 H&B매장에서 4% 할인해준다.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어플리케이션(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 시에는 5% 할인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캐릭터 카드 디자인과 일상생활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이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맞춤형 알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100만장 발급 달성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100만장 달성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에게 치즈볼 라이언 인형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100만장 발급 달성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되고,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 각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각 채널당 △치즈볼 라이언 인형 25cm(2명) △농부 라이언 인형 키링(20명) △농부 라이언 와펜(13명)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쳐 마그넷 2종(15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코스피, 3400도 뚫었다…'사상 최고' 랠리 지속
- 마지막 금융위원장 이억원 취임…금융위 불안감 커지는 이유는?
- 8월 코픽스 0.02%p 하락…주담대 변동금리 11개월째 ↓
- SGA, 최대 100억주에 사채 한도 4조…주가는 사전 급등
- 박상진 산은 회장 "첨단전략산업 지원·선제적인 산업구조 재편 집중"
- 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웅진프리드라이프, 구독형 상조 '하이프리드 구독' 출시
- 신한카드, 플랜 시리즈 100만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신보-한수공, 중소기업 탄소중립 지원 데이터 교류 업무협약
- 티머니, '가나디 티머니카드' 2종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체질 개선’ 삼성SDS…80% 넘는 내부거래 극복할까
- 2“美 HEV 골든타임 왔는데”…관세로 日에 밀리나
- 3삼성TV, 10년만 경영진단…실적 부진에 사업 재점검
- 4코스피, 3400도 뚫었다…'사상 최고' 랠리 지속
- 5부산항만공사 조정선수단, K-water 전국조정대회 ‘종합 2위’ 달성
- 6기장군, 내년부터 방곡지구 정비사업 추진…총사업비 107억 투입
- 7'대한민국평화대상' 2025 시상식 공식 행사 취소
- 8장성아카데미 30주년 기념 포럼…'미래 30년 비전 제시'
- 9김한종 장성군수 “장성호 수변길마켓, 농가 소득증대·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 10진주시, 천문연‧항우연 방문 "우주항공산업 발전 협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