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100만장 발급 달성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가 젊은 세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으면서 합산 카드 발급 수 100만장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를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캐릭터 카드로, ‘라이언’과 ‘어피치’가 농부의 모습으로 변신한 스토리를 부여한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 카드 디자인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영역 혜택도 풍성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10대·20대에게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지난해 11월 출시됐으며 커피,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 생활편의업종과 교통, 자기계발, H&B매장 등에서 이용 시 0.5~1.5% NH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어플리케이션(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 시 이용금액의 5%가 NH포인트로 적립된다.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지난 4월 출시됐으며 올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온라인결제 시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커피 및 H&B매장에서 4% 할인해준다.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어플리케이션(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 시에는 5% 할인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캐릭터 카드 디자인과 일상생활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이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맞춤형 알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100만장 발급 달성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100만장 달성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에게 치즈볼 라이언 인형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100만장 발급 달성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되고,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 각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각 채널당 △치즈볼 라이언 인형 25cm(2명) △농부 라이언 인형 키링(20명) △농부 라이언 와펜(13명)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쳐 마그넷 2종(15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김현정, MBK 먹튀 방지법 대표발의…"'제2의 홈플러스 사태’ 막는다"
- DB생명, 헬스케어 스타트업 엔라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 발행
- 이정문, '상법 개정안' 재발의…'3%룰' 반영
- 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 [비트코인 서울 2025] 비트코인 제도화 논의 급물살…"자산 패러다임 전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