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시아, 생분해 글리터 '디 어스 섀도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11-26 11:04:55
수정 2020-11-26 11:04:5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는 신제품 ‘글리터 디 어스 섀도우(Glitter The Earth Shadow)’ 라인의 신제품으로 ‘N˚1 굿니스(N˚1 Goodness)’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카멜레온 펄과 샴페인 브론즈 컬러가 조합된 컬러로,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하다. 다각도 홀로그램 생분해 글리터와 카멜레온 펄이 빛에 따라 난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언리시아의 브랜드 철학인 ‘동물실험 반대 및 동물성 원료 사용 금지, 친환경 택배박스, 친환경 패키지’에 따라 만들어진 제품으로, 생분해돼 환경에 무해하다.
언리시아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비건 글리터 전문 브랜드로서 공생하는 지구를 위해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윤리적으로도 착한 제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사일런트스카이, 드론 핵심부품 기술력 인정…'중기부 팁스' 선정
- SK, 취약계층에 김치 2만4000포기 전달…30년째 김장나눔
- 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 서울광역청년센터, 하나증권 연계 ‘서울청년건강검진지원사업’ 성료
- 브리즘, 신규 라인 ‘폴리머 라이트’ 3종 공개
- 테일즈런너, ‘테일즈 아틀리에’ 2차…신규 맵 ‘미완의 아라베스크’ 공개
- 한국앤컴퍼니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기탁…"누적 164억 원 기부"
- 가마치통닭, ‘서울형 상생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 일동제약, 숙취 해소 음료 ‘술 확 깨는 꿀 노니 액’ 출시
- CU, 토스와 ‘페이스페이 기프트 팩토리’ 팝업스토어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종합 ESG 부문 수상
- 2사일런트스카이, 드론 핵심부품 기술력 인정…'중기부 팁스' 선정
- 3DB증권, AI 투자자문 서비스 ‘스윙스타’ 오픈
- 4신한투자증권, ‘처음ISA’ 가입자 1만 명 돌파
- 5NH투자증권
- 6삼성증권, 연말 절세 3종세트 소개
- 7SK, 취약계층에 김치 2만4000포기 전달…30년째 김장나눔
- 8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 9KB국민은행, 에스파와 함께한 웹예능 ‘The Bankers’ 공개
- 10서울광역청년센터, 하나증권 연계 ‘서울청년건강검진지원사업’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