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찾아라! 황금 선물 상자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게임도 즐기고 매일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받을 수 있는 황금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일정 포인트를 획득해 미니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고 시나리오·던전·아레나 등 콘텐츠를 즐기면 매일 최대 500 포인트가 지급되며, 차원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크리스탈을 획득 또는 사용하면 보너스 포인트도 제공된다.
유저들은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100% 아이템이 지급되는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움직이는 세개의 상자 중 황금 선물 상자의 위치를 맞히면,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가 제공되며, 일반 선물 상자를 찾은 경우에는 에너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선물 상자의 종류에 상관없이 획득한 선물 상자의 누적 개수에 따라 고대의 주화, 연성석, 빛과 어둠의 소환서, 속성 소환서 등 보상도 지급된다.
한편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동서양에서 고루 사랑받는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략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오랜 기간 세계 시장에서 흥행하고 있으며, 출시 7주년을 앞둔 올해에도 글로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 LG전자, 다음달 유럽 시장에 '씽큐 AI 플랫폼' 출시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천시의회,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 2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3연세의료원, 아시아 지역 간 건강관리 수준 높인다
- 4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5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6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7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8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9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10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