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셀럽이 선호하는 레깅스 1위 등극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시그니처’가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1위로 선정됐다.
2일 디지털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에 따르면 지난해 1년간 빅데이터 기반 SNS 분석 솔루션 및 연구원 전수 조사를 통해 레깅스 브랜드 및 제품 선호도에 대한 분석을 진행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인플루언서 지수, ▲화제성 지수, ▲품질지수, ▲참여자수, ▲소통지수 총 다섯가지 항목으로 분류돼 진행됐다. 인플루언서 지수는 차이커뮤니케이션에서 선정한 패션 및 헬스 인플루언서들의 해시태그 수, 활동지수, 리뷰 영상 조회수 등을 조사연구원들이 직접 시청 분석해 산출했으며, 품질 지수와 화제성 지수는 온라인 쇼핑몰 구매 고객 후기 평점 및 국내외 포털 게시물 언급량, 소통 지수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가입자 및 게시글 수, 참여 지수는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리뷰 수 및 반응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총1000점 만점 중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총 692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인플루언서 부문에서 가장 높은 180점을 얻었으며, 품질 지수와 화제성 지수도 각각 160점, 150점으로 전반적으로 높게 평가됐다.
1위를 차지한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비침이 없고 부드러운 촉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FD(FULL-DULL) 소재가 혼합돼 입었을 때 매트하고 고혹적인 색감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강력한 스판 원사가 사용돼 고강도 퍼포먼스에도 강한 압박 없이 몸을 안정적으로 지탱해줘 많은 셀럽들이 운동복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번 젝시믹스의 브랜드 선호도 결과에는 전속모델 가수 제시의 홍보 효과도 한 몫 했다는 평가다. 제시는 눈누난나 활동 기간에 무대의상으로 백댄서들과 함께 젝시믹스 제품을 입고 등장했으며, 지난 9일 진행된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도 청바지 안에 젝시믹스의 하이웨스트 레깅스를 착용하는 등 레깅스 코디를 보여주고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감이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럽들에게 어필돼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브랜드의 기본적 아이덴티티가 운동을 즐기고 주체적인 삶을 사는 여성상을 추구하고 있는 만큼 더욱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내부 임직원들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이네켄 실버 미니캔, 팝업스토어 성료
- 2신안군, 상반기 핵심 업무 추진 박차…민선 8기 성공적 마무리 '잰걸음'
- 3명현관 해남군수 "소비쿠폰이 지역 경제 활력 불어넣는 계기"
- 4한전KDN, 중소기업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5‘모리사와 타입디자인 공모전 2024’ 시상식 개최…한국인 8명 수상
- 6동서식품, 아메리카노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 광고 공개
- 7고흥군, 퇴근길 민원실로 주민 만족도 'UP'
- 8롯데홈쇼핑, 벨리곰 활용한 영등포구 지역 상생 업무협약
- 9한전KDN, 베트남 ELECS 2025 참가
- 10동부건설, '개포현대4차' 시공사로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