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연휴 맞아 ‘설렌타인’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설날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라이브/클래식 서버에서 ‘설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온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하트의 요정’과 ‘아낌없이 주는 하트’에게,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아낌없이 주는 하트’에게 능력치 버프를 받는다.
이용자는 사냥으로 획득한 먹이를 이벤트 펫(pet) '커플 시렁'에게 주면 '초코 가득 찹쌀떡'과 ‘비단 조각’을 획득 가능하다. ‘초코 가득 찹쌀떡’을 개봉하면 ‘로다스의 커다란 황금 별', '상급 질주의 주문서' 등의 보상 아이템을 서버에 따라 확률적으로 1종 획득할 수 있다. ‘비단 조각’은 NPC를 통해 신규 의상 '참 고운 한복' 또는 신규 날개 외형 '살짝 설렜소'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NC)는 라이브 서버 내 ‘실렌테라: 시간의 층’에 ‘칼도르: 시간의 층 II’를 업데이트했다.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영웅의 폐허’ 지역에서는 파티와 포스를 제외한 모든 이용자와 PvP (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도 즐길 수 있다.
아이온은 ‘칼도르: 시간의 층 II’에서만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가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면 신규 궁극 변신 재료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NPC를 통해 전투 지원 버프를 구매할 수 있으며 전투 경험 추출기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내 ‘라이브 개발자 노트’를 통해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계획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