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믹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 부문 1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2021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함께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측정 지표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신뢰도를 분석, 매년 각 부분에 대상을 선정한다.
수상에 앞서 지난 3월 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5가지 항목에 대해 조사한 결과, 젝시믹스는 브랜드 신뢰, 재구매의도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나머지 항목에서도 평균 이상의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레깅스의 대중화를 이끈 젝시믹스는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초급자, 중급자, 숙련자 등 운동 레벨에 따라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레깅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출시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360N 시리즈는 프리미엄 레깅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지난 3월 기준 젝시믹스 전체매출의 55% 이상을 차지하며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운동 시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애슬레저 뷰티 콘셉트의 색조 화장품을 출시해 코스메틱 부문에서도 상품력을 강화했으며,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그룹 2PM을 발탁해 관련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성 애슬레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넷플릭스, 102년 역사 워너브라더스 인수…글로벌 미디어업계 지각 변동 예고
-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처리기간 연장…자료 보완 후 심의 재개
- 주병기 공정위원장, OECD 경쟁위원회 부의장 선출
- 장기독점 제동 걸린 구글…美 법원 "구글, 스마트폰 기본검색 계약 매년 갱신해야"
- 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G7·EU,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익숙함에서 벗어나야 들리는 말들
- 2영천시, 지식산업혁신센터 건립 위한 최종보고회 개최
- 3한국수력원자력, 제14회 한국정책대상 ʻ정책대상ʼ 수상
- 4영천시, 영화지구(신녕 가천지) ‘농촌용수개발사업’ 추진
- 5영천교육지원청, 학생의 질문 탐구로 배움이 시작되다
- 6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경쟁력 강화로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 만들어 갈 것”
- 7포항교육지원청 Wee센터, 2025년 하반기 ‘일촌맺기 멘토링’ 종결식 성료
- 8포항교육지원청, 질문이 축제가 되는 질문·탐구 궁금한마당 개최
- 9원자력환경공단, 방사성폐기물 분석센터 준공식 개최
- 10‘사랑방 교회’ 만든 문인범 목사 “누구나 편한 안식처 만들어야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