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믹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 부문 1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2021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함께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측정 지표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신뢰도를 분석, 매년 각 부분에 대상을 선정한다.
수상에 앞서 지난 3월 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5가지 항목에 대해 조사한 결과, 젝시믹스는 브랜드 신뢰, 재구매의도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나머지 항목에서도 평균 이상의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레깅스의 대중화를 이끈 젝시믹스는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초급자, 중급자, 숙련자 등 운동 레벨에 따라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레깅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출시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360N 시리즈는 프리미엄 레깅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지난 3월 기준 젝시믹스 전체매출의 55% 이상을 차지하며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운동 시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애슬레저 뷰티 콘셉트의 색조 화장품을 출시해 코스메틱 부문에서도 상품력을 강화했으며,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그룹 2PM을 발탁해 관련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성 애슬레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엘릭서, 온라인 AI 전문가 교육 플랫폼 ‘액티배움’ 오픈
- KAI, 산불진화용 수리온 4대 산림청 공급
- 모챗, 모아이봇 특별 론칭 이벤트 발표
- KT, 5561명 유심 정보 유출…"유심 무료 교체"
- 중기부, 6000억 원 모태펀드 추가 선정…딥테크 유니콘 육성
- INF컨설팅, 'NXT 메인마켓 연계 SOR 구축 프로젝트' 마무리
- 중기중앙회, 한전KPS 대상 납품대금 연동제 설명회 개최
- K-경마 핫플 ‘렛츠런파크 서울’...오는 21일까지 ‘별밤馬중 페스티벌’
- 강구영 사임 이후 공백…KAI 노조 "사장 없는 ADEX 2025는 국가적 망신"
- 렛츠런파크 서울, 세계 각국과 함께한 국제 교류경주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AI, 산불진화용 수리온 4대 산림청 공급
- 2모챗, 모아이봇 특별 론칭 이벤트 발표
- 3KT, 5561명 유심 정보 유출…"유심 무료 교체"
- 4의정부시, 'AI 기반 방산도시 도약' 전략 공유
- 5유정복 인천시장, APEC 장관회의 밀착 지원 나선다
- 6남원 드림스타트, 가든히심리상담센터 협약…취약가정 심리 돌봄 강화
- 7동두천시, 2026년 생활임금 시급 1만1천100원 확정
- 8중기부, 6000억 원 모태펀드 추가 선정…딥테크 유니콘 육성
- 9INF컨설팅, 'NXT 메인마켓 연계 SOR 구축 프로젝트' 마무리
- 10남원시, 복지안전협의체 위원 위촉…지역 복지안전망 강화 시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