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믹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 부문 1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2021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함께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측정 지표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신뢰도를 분석, 매년 각 부분에 대상을 선정한다.
수상에 앞서 지난 3월 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5가지 항목에 대해 조사한 결과, 젝시믹스는 브랜드 신뢰, 재구매의도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나머지 항목에서도 평균 이상의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레깅스의 대중화를 이끈 젝시믹스는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초급자, 중급자, 숙련자 등 운동 레벨에 따라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레깅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출시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360N 시리즈는 프리미엄 레깅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지난 3월 기준 젝시믹스 전체매출의 55% 이상을 차지하며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운동 시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애슬레저 뷰티 콘셉트의 색조 화장품을 출시해 코스메틱 부문에서도 상품력을 강화했으며,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그룹 2PM을 발탁해 관련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성 애슬레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그룹, 친환경 리더 육성 위한 ‘2025 해피무브’ 발대식 개최
- 2하이네켄 실버 미니캔, 팝업스토어 성료
- 3신안군, 상반기 핵심 업무 추진 박차…민선 8기 성공적 마무리 '잰걸음'
- 4명현관 해남군수 "소비쿠폰이 지역 경제 활력 불어넣는 계기"
- 5한전KDN, 중소기업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6‘모리사와 타입디자인 공모전 2024’ 시상식 개최…한국인 8명 수상
- 7동서식품, 아메리카노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 광고 공개
- 8고흥군, 퇴근길 민원실로 주민 만족도 'UP'
- 9롯데홈쇼핑, 벨리곰 활용한 영등포구 지역 상생 업무협약
- 10한전KDN, 베트남 ELECS 2025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