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믹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 부문 1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2021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함께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측정 지표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신뢰도를 분석, 매년 각 부분에 대상을 선정한다.
수상에 앞서 지난 3월 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5가지 항목에 대해 조사한 결과, 젝시믹스는 브랜드 신뢰, 재구매의도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나머지 항목에서도 평균 이상의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레깅스의 대중화를 이끈 젝시믹스는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초급자, 중급자, 숙련자 등 운동 레벨에 따라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레깅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출시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360N 시리즈는 프리미엄 레깅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지난 3월 기준 젝시믹스 전체매출의 55% 이상을 차지하며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운동 시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애슬레저 뷰티 콘셉트의 색조 화장품을 출시해 코스메틱 부문에서도 상품력을 강화했으며,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그룹 2PM을 발탁해 관련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성 애슬레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KT, 832억 규모 행안부 국가융합망 사업 우협 선정…SKB는 2망
- '마스가' 기대감에 조선주 상승세…ETF 수익률 상위권 포진
- 2차 소비쿠폰 기준 내달 윤곽…상위10% 제외 등 논의
- 정부, '1%대 성장 전망' 원점 검토…'반도체 관세' 불확실성 커져
- 李정부 경제전략, '성장' 전면에…기업 중심으로 초혁신
- 메타, AI 음성 스타트업 '웨이브폼스' 인수
- 애플 주가, 주간 상승률 13%…5년만 최대
- 코오롱, 모빌리티그룹 100% 자회사 전환…“의사결정 속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80주년 광복절 기념 '무궁화 장성대축제' 마무리…2000여 명 몰려
- 2공정위 "가전 무료? 소비자 기만"…웅진·보람·교원·대명 4개 상조 제재
- 3현대차그룹, 상반기 영업익 폭스바겐 제치고 글로벌 '톱2' 올라
- 4사망사고 줄잇는 포스코이앤씨, 신용등급 악화 우려…회사채 거래 '뚝'
- 5증권사 RP 보유량 100조 육박 '역대 최대'…단기 자금 파킹 수요↑
- 6영천시, 2025년 도시농업관리사 자격취득과정 교육생 모집
- 7APEC 개최도시 경주, 세계 유일 고분 콘서트 ‘봉황대 뮤직스퀘어’ 8월 밤하늘을 수놓는다
- 8APEC 개최도시 경주, 광복 80주년 맞아 태극기 물결로 물든다
- 9코스피 거래대금 전주 대비 20% 감소…세제 개편안 실망감
- 10경주시, 소상공인 매출 68% 증가..."소비쿠폰 효과 뚜렷”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