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日 시장 강화…현지 애슬레저 시장 굳히기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일본 애슬레저 시장 입지 강화에 적극 나섰다.
제시믹스는 올해 8월까지 필라테스 요가웨어 체인점 ‘라이프 크리에이트’ 70개 지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일본 대형 헬스클럽 ‘팁네스’ 스포츠센터 5개 지점과 라이프 크리에이트 10개 지점에 입점 중이다. 이와 함께 요가 스튜디오 '칼도(CALDO)', 피트니스∙스파 리조트 '인스파(INSPA)' 등을 운영 중인 '인스파 그룹(INSPA GROUP)'과도 150개 지점에 테스트 판매와 관련된 협상을 진행 중이다.
젝시믹스는 2019년 10월 일본 현지법인을 설립해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꾸준한 마케팅으로 현지 공략에 나서면서 지난해 8월에는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에 입점해 3개월만에 요가웨어 카테고리 1위에 등극하는 등 브랜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오는 8월 1일까지 요코하마시 가나가와현에 위치한 '라조나 가와사키 플라자' 2층에서 40m² 규모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라조나 가와사키 플라자는 코치, 자라, 갭 등 브랜드 위주의 입점 쇼핑센터로, 젊은 층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도 개최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일본 현지에서 가장 수요가 높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과 380N을 비롯해 대표 상품인 셀라V업 3D 레깅스 등 50여 종의 인기 제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아시아 여성의 체형에 맞춰 디자인된 젝시믹스의 제품들이 일본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온라인 외에도 다양한 현지 피트니스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일본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우체통에라도 버려주세요"…전자담배, 폐기기 회수는 어떻게
- 현대차그룹, 30년 R&D 역사 공개…‘소프트웨어 중심’ 미래 모빌리티 청사진 제시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혼다코리아, 12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 엔씨, ‘캐주얼 게임’ 투자 확대…리니지 한계 극복할까
- 쿠팡, ‘셀프 조사’ 발표…정부 “확인 안 된 일방 주장”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체통에라도 버려주세요"…전자담배, 폐기기 회수는 어떻게
- 2수성구, 2025년 자연재난 관리실태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3수성구,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 .보건복지부장관상 대상 수상
- 4수성구, ‘2025년 대구시 구·군 민원행정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5수성구 캐릭터 ‘뚜비’, 동화책 ‘명탐정 뚜비의 사건일기’ 체험형 공연으로 만난다
- 6대구시, 가상융합산업 지원센터 2곳 지정…미래산업 거점 마련
- 7대구상수도사업본부, 수성구 일부 지역 흐린 물 출수 예상
- 8계명문화대, 아세안 TVET 사업 통해 해외취업 성과 창출…국제 직업교육 협력 모범사례 주목
- 9영남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12년 연속 정부 인증
- 10국도 34호선 안동~영덕 도로개량 준공, 31일 11시 개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