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헌 의원, 3차 금정구 지역발전 정책토론회
전국
입력 2021-08-05 12:15:26
수정 2021-08-05 12:15:26
변진성 기자
0개

[부산=변진성 기자] 백종헌 국민의힘 의원은 오는 6일 '금정구 도시가스 보급 어디까지 왔나?'를 주제로 금정구 지역발전 3탄 정책토론회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금정구 주요 이슈인 '금정구 도시가스보급'을 주제로 진행된다.
토론회에서는 '금정구 도시가스 보급현황'에 대해 김대호 부산도시가스 팀장이, '금정구 도시가스 보급의 문제점'에 대해서는 김기철 부산도시가스 과장이 각각 발제를 한다.
백종헌 국회의원과 김태연 금정구의원은 온라인으로 참여한 금정구민들과 함께 금정구 도시가스 보급에 대해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토론회는 코로나19로 촉발된 '뉴노멀' 시대를 준비하는 차원에서 기획 단계에서부터 100% 비대면 온라인으로 마련됐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유튜브 백종헌TV 채널로 생중계 된다.
백종헌 의원은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지역 발전 동력을 멈출 수가 없어 비대면 토론회를 열게 됐다"며 "현장 전문가들의 현황 진단 및 문제점을 바탕으로 금정구 도시가스 보급문제에 대해 현실성 있는 대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mc050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수력원자력, ‘경주상생협력기금’ 1120억 본격 시행
- [기획] 양주시, '북부 1위' 빈집 도시…되살릴 수 있을까
- [인터뷰] 김종혁 김포시의회 의장 “기본에 충실한 의회 만들겠다”
- [이슈플러스] 박동식 사천시장 “대한민국 우주 수도 만들 것”
- 서부지방산림청-광주지방교정청, 산림경영대행 업무협약 체결
- 부산시, 항저우 제치고 '2028 세계디자인수도(WDC)' 최종 선정 쾌거
- 김병민 용인특례시의원 '주차장 돌진사고 예방 조례안 개정 논의'
- 수원시, '지속가능발전 보고서 초안 심의'
- 신안군, 섬 홍도원추리 축제 마무리…2000여 명 방문
- 해남군, 전남 최초 '어린이 스마트 안전쉼터' 개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