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노후 경비실 개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온에어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KCC건설이 신규 캠페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를 온에어 시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서 매일 마주하고 함께 하지만 당연하게 생각했던 ‘경비 노동자’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 온에어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캠페인에서는 어두운 밤, 랜턴을 들고 묵묵히 순찰을 하는 경비원의 모습과 불 켜진 경비실의 모습을 담담하게 담아내고 있다.
캠페인 영상 뒤에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실제로 노후된 경비실 환경을 개선하는 ‘등대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이 함께 온에어 된다. ‘등대프로젝트’는 최근 사회적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아파트 노후 경비실의 환경 개선을 통해 경비원들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KCC건설의 나눔경영 프로그램이다. 소중함과 고마움을 재조명하고, 우리의 일상을 지켜주는 경비 노동자들의 실질적인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KCC건설 스위첸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이처럼 한 평 남짓한 경비실을 모두의 집을 지키는 큰 의미를 담은 공간으로 표현해 인식 변화를 이끌어 낸 본 캠페인은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일상생활의 소중함이 새삼 다르게 느껴지는 지금 항상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우리의 생활 터전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관리해 주는 ‘경비원’이라고 불리는 분들과 경비실, 즉, 집을 지키는 집의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며 “단순히 당연한 익숙함에 경종을 울리는 수준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를 지켜주는 작지만 소중한 공간의 실질적인 환경 개선을 통해 스위첸의 진심을 담았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 올해 상반기 산불 피해액 1조..."발생원인 부주의"
- 추석 당일 고속도로 정체…서울→부산 9시간 20분
- 아반떼, 20~30대 소비자들 저격…'RV·대형차 선호' 국내시장서 인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2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3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4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5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6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7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 8올해 상반기 산불 피해액 1조..."발생원인 부주의"
- 9추석 당일 고속도로 정체…서울→부산 9시간 20분
- 10아반떼, 20~30대 소비자들 저격…'RV·대형차 선호' 국내시장서 인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