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노후 경비실 개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온에어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KCC건설이 신규 캠페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를 온에어 시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서 매일 마주하고 함께 하지만 당연하게 생각했던 ‘경비 노동자’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 온에어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캠페인에서는 어두운 밤, 랜턴을 들고 묵묵히 순찰을 하는 경비원의 모습과 불 켜진 경비실의 모습을 담담하게 담아내고 있다.
캠페인 영상 뒤에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실제로 노후된 경비실 환경을 개선하는 ‘등대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이 함께 온에어 된다. ‘등대프로젝트’는 최근 사회적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아파트 노후 경비실의 환경 개선을 통해 경비원들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KCC건설의 나눔경영 프로그램이다. 소중함과 고마움을 재조명하고, 우리의 일상을 지켜주는 경비 노동자들의 실질적인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KCC건설 스위첸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이처럼 한 평 남짓한 경비실을 모두의 집을 지키는 큰 의미를 담은 공간으로 표현해 인식 변화를 이끌어 낸 본 캠페인은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일상생활의 소중함이 새삼 다르게 느껴지는 지금 항상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우리의 생활 터전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관리해 주는 ‘경비원’이라고 불리는 분들과 경비실, 즉, 집을 지키는 집의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며 “단순히 당연한 익숙함에 경종을 울리는 수준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를 지켜주는 작지만 소중한 공간의 실질적인 환경 개선을 통해 스위첸의 진심을 담았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몽골 친길테 구청으로부터 공로훈장 수상
- 팀네이버X에이에스티홀딩스, 사우디 디지털 전환 위한 플랫폼 사업 성과
- SBA,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새단장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캔버스엔, 인수 주체는 자본잠식社 오너…딜 성사 '불투명'
- 2류마티스·건선 등 만성 염증, 유전자 스위치 조절해 잡는다
- 3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몽골 친길테 구청으로부터 공로훈장 수상
- 4팀네이버X에이에스티홀딩스, 사우디 디지털 전환 위한 플랫폼 사업 성과
- 5박준희 아이넷방송그룹 회장, ‘광복80주년 재외동포 통일정책 세미나’ 참석
- 6SBA,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새단장
- 7남원 농산물,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국 명품시장 도전
- 8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 농업인단체와 간담회 열고 농업예산 개선 논의
- 9남원시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 생활권 맞춤형 건강서비스 본격 운영
- 10'2025 전국체전' 10월 개최 앞두고 개·폐회식 연출 최종안 보고회 열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