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헌 시당위원장 "정권교체·지방선거 확실한 승리 이루겠다"
전국
입력 2021-08-13 17:47:41
수정 2021-08-13 17:47:41
변진성 기자
0개

[부산=변진성 기자] 국민의힘 부산시당을 이끄는 백종헌호가 '정권교체'와 '지방선거', 두마리 토끼 잡기에 나선다.
백종헌 국민의힘 부산시당위원장은 지난 12일 국민의힘 부산시당 당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대선 뿐만 아니라 지방선거에도 심혈을 기울여 양쪽 모두 확실한 승리를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백종헌 위원장은 "대선을 잘치루기 위해서 기울어질 것 같은 지방선거의 초석을 마련해주겠다"면서 "지방선거를 준비하듯이 대선을 준비하면 둘 다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정권재창출"이라며 "지역 선배님들을 비롯한 당직자들과 소통해 부산시당이 정권교체의 최선봉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부산의 현안에 대해서는 "부산시와 자주 접촉하고 소통하면서 비전을 나누고 있다"면서 "잦은 소통과 협치를 통해 현안을 풀어나갈 것"이라고 방향을 제시했다.
보수정당 부산시당 첫 초선 위원장인 백종헌 의원은 경성대 화학과와 부산대 환경대학원을 졸업했으며, 2002년 제4대 부산시의회 의원을 시작으로 제7대까지 내리 4선을 한데 이어 지난해 금정구 총선에 도전해 국회 입성에 성공한 바 있다. /gmc050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 시각화·콘텐츠 협업으로 K-컬처 도시 도약
- 2전남도, 도민과 광복 80년 다큐영화 '독립군' 관람
- 3수원시, 시민체감정책 의회와 함께 공동선언 추진
- 4안성시, 국정과제와 함께 시정 브리핑 가져
- 5인천 영종, 공항 품었지만 삶의 질 제자리
- 6김포 사우동, 뉴빌리지 사업 본격화..."노후 주거지 탈바꿈"
- 7민화 속 따뜻한 나눔…김종숙 작가, 가덕마을 전시관 초대전 개최
- 8“영천 농식품, 세계로”. . .영천시, 농식품 수출 활성화 간담회 개최
- 9의왕시, 출퇴근 전용 프리미엄버스 운행 시작
- 10국민건강보험공단, 소비자단체 대표자 간담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