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美 '머큐리 어워즈' 금상 수상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제일제당 햇반이 '머큐리 어워즈 2021/2022'에서 프로모션 마케팅 카테고리 내 인식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머큐리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 머컴사가 진행하는 대회로,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로 평가된다. 해당 대회에서는 출품된 작품 중 메시지의 전달성과 크리에이티브의 독창성을 중심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발표한다.
올해로 36회를 맞은 머큐리 어워즈에는 전 세계 12개국 400개 작품이 출품됐다. 햇반은 지난해 여름 진행한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안심캠페인을 출품하며 해당 성적을 거뒀다.
앞서 햇반 안심캠페인은 햇반을 취식할 시 소비자가 갖는 불안 요소를 직관적인 아이템과 안심키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해소하며 캠페인 참여자 17만명이라는 수치를 기록한 바 있다.
캠페인 종료 이후 다수의 어워즈에서 수상 실적을 거두며 캠페인 효과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작년 11월 한국PR협회가 주최하는 '한국PR대상' 통합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을 시작으로 12월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 통합캠페인전략 부문 동상, 한국광고PR실학회에서 시상하는 '올해의 광고PR상' 기업브랜드PR부문 은상 등에 이어 이번 머큐리 어워즈까지 수상해 총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신동준 CJ제일제당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햇반에서 진행한 안심캠페인이 국내 시상식을 넘어 해외 어워즈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석희 SK온 CEO “기술 리더십으로 ESS 영향력 확대”
- LG 구광모, 책임경영 힘 싣나…조주완 '부회장 승진'에 촉각
- LH “텅 빈 주택 전시관, 지역 문화공간으로 활용”
- 위기감 속 CJ그룹 '조기 인사'…미래전략 속도전
- ‘철수설’ 한국GM, 신차 출시·인프라 축소 ‘혼란’
- 지도에 국가 중요시설 노출…“플랫폼 지도 기준 모호”
- 정기선 HD현대 회장 취임…“인류 개척 퓨처빌더 되자”
- 모두벤처스, 첫 소득공제형 채권 만기 상환 완료…안정적 투자 운용 입증
- GC녹십자의료재단 ‘대한임상화학회 2025년 추계학술대회' 성료
- 장영기 세원하이텍 대표, ‘2025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석희 SK온 CEO “기술 리더십으로 ESS 영향력 확대”
- 2주가는 이미 두배 올랐는데…디에스케이, 지체되는 M&A '골머리'
- 3광주 북구청장 도전 정달성 의원, 노형욱 전 장관 회동…"북구 지역발전 논의"
- 4국회 문체위 “노관규 순천시장 증인 불출석 시 대가 치를 것” 강력 경고
- 5‘안산페스타‘ 축제는 경제활성화 키포인트
- 6응급·분만 취약지 지원…동두천 ‘유일 응급실’ 지킨다
- 7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 만덕동·복지시설 찾아 생필품·혹한기 물품 전달
- 8주철현 의원 "임업 세제, 농업보다 불합리…이재명 정부 임기 내 개선 시급"
- 9포항시의회 김일만 의장, 지방자치대학 수강생 대상 특강 실시
- 10김천교육지원청, 교사관찰추천제 적용 통한 재능 있는 영재 발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