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 정진백 부산 기장군수 예비후보 "정책은 다르게, 추진은 빠르게"

전국 입력 2022-03-31 11:40:04 수정 2022-03-31 11:40:04 유태경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정진백 전 부산여성가족개발원 경영지원실장이 31일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6월 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부산 기장군수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사진=유태경기자]

[부산=유태경기자] 정진백 전 부산여성가족개발원 경영지원실장이 오는 6월 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부산 기장군수 출마를 선언했다.


정 전 실장은 31일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저를 낳고 키워 준 고향 기장에서 군민이 주인이 되는 책임정치를 실천하고자 출마키로 했다"고 밝혔다. 


그는 "기장은 부산 동쪽 끝 변방이 아닌 부울경의 중심이 돼야 한다"면서 "이를 위해 넓은 안목과 다양한 경험, 전문성을 겸비한 실력 있는 군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동남권분원 유치 ▲메디시티 조성 ▲공공산후조리원 건립 ▲일광신도시 우회도로 건설 및 정관신도시 버스환승체계 등을 공약했다.


이어 "'정책은 다르게, 추진은 빠르게'를 슬로건으로, 실물경제·금융행정·정책전문가인 제가 오직 기장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뛰겠다"며 "기장이 품격 있고 살고 싶은, 내 꿈을 키워주는 도시가 되도록 모든 역량을 바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 전 실장은 부산연구원 파견연구원, 도시재정연구소 소장, 우리은행 경영전략팀장 등을 역임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