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부산 광안리 ‘금성오락실’ 오픈…‘올레드TV’ 체험

경제·산업 입력 2022-04-06 10:36:58 수정 2022-04-06 10:36:58 정새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델들이 42형 올레드 에보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사진=LG전자]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 2022 올레드 TV 신제품 출시에 이어 올레드 TV 게임을 즐길  있는 ‘금성오락실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금성오락실은 LG전자가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처음 선보인 뉴트로 콘셉트의 올레드 TV 팝업스토어다.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찾는 MZ세대에게 사랑받으며 일일 평균 400 이상이 방문했다.

 

이에 LG전자는 이날부터 6 5일까지 부산 광안리 해변 테마거리에 위치한 ‘ 브릿지 호텔’ 지하 1층부터 지상 3 공간에서  번째 금성오락실을 운영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금성오락실은 고객들이 게임뿐만 아니라 과거의 추억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경험할  있도록 ▲프라이빗 게이밍  ▲올레드 게이밍  ▲카페 라운지 등의 체험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4 이하 소규모의 인원이 즐길  있는 프라이빗 게이밍 룸을 조성했다고객들은 금성오락실 공식 SNS 계정으로 신청하면 된다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프라이빗 게이밍 룸에서는 LG전자가 처음으로 전시하는 세계 최소 올레드 TV 42 LG 올레드 에보로 최신 PC 온라인 게임을 즐길  있다. 88 LG 시그니처 올레드 8K 설치된 공간에서는 추억의 레트로 게임부터 최신 콘솔 게임까지 초대형 화면으로 경험할  있다.

 

올레드 게이밍 존에서는 추억의 오락실 게임과 PC 온라인 게임부터 최신 콘솔 게임까지 10 대의 LG 올레드 TV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특히 48 올레드 TV 3대를 활용한 대형 디스플레이로 즐기는 레이싱 게임이나 77 올레드 TV 화면  동작을 따라 하는 리듬 게임을 즐길 때는 올레드 TV 빠른 응답속도와 선명한 화질로 극강의 몰입감을 체험할  있다.

 

광안리 바다를 바라볼  있는 2 라운지 공간에서는 프라이빗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StanbyME) 체험한다방문객들은 카페 공간에서 맵데이옵포드 등과 협업한 다양한 분식과 음료를 즐기거나 토르 컨테이너발란사  패션 브랜드들과 함께 제작한 티셔츠모자의류 보관함  금성오락실 전용 굿즈(goods) 구입 가능하다.

 

LG전자는 현장에 방문한 고객이 #금성오락실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금성오락실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금성오락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LG전자의 전신인 금성사의 마스코트를 활용한 ‘친절한 금성씨’ 캐릭터가 금성오락실 관련 이벤트도 소개할 계획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김선형 상무는 “LG 올레드 TV 차원이 다른 화질과 게이밍 성능을 앞세워 MZ세대에게 차별화된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이라고 말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