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저칼로리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5-31 09:17:49
수정 2022-05-31 09:17:49
문다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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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저칼로리 맥주‘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칼로리를 낮추고 맥주의 맛은 살린 맥주’를 콘셉트로 기획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500ml 한 캔의 열량이 99kcal로 당류는 제로(Zero Sugar)의 저칼로리 맥주다. 100% All Malt를 통한 맥주 고유의 풍부한 맛은 유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음용 조사를 통해 ‘칼로리가 낮은 술’, ‘당류 제로(제로 슈가) 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은 것에 착안해서 기존 ‘클라우드’맥주 대비 60% 낮은 수준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선보이게 됐다. 알코올 도수도 기존 ‘클라우드’ 맥주 대비 2도 낮춘 3도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 및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저칼로리 맥주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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