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남양주 마석에 '빌리브 센트하이' 7월 분양 예정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신세계건설이 오는 7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일원에 '빌리브 센트하이'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빌리브 센트하이'는 남양주시 내 핵심 입지로 거듭나는 마석지구 중심에 들어서며, 지하 5층~지상 29층, 3개동, 전용면적 84~98㎡ 아파트 250세대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GTX-B노선(예정)·경춘선 마석역이 있고, 청량리역, 서울역, 여의도역을 거쳐 인천 송도에 위치한 인천대입구역까지 연결하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노선이 개통되면, 서울역까지 20분대, 여의도역까지 30분대면 도달할 수 있다.
현재도 경춘선을 이용해 신내역 6호선, 망우역 경의중앙선, 상봉역 7호선, 청량리역 1호선·수인분당선 등으로 환승하여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잠실, 강남 방면 다수의 광역버스노선도 단지 인근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빌리브 센트하이는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심석초, 심석중∙고 등 명문학군을 도보로 누릴 수 있으며 외 다수의 학교가 인접해있다. 또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마석종합시장 등 생활 인프라와 각종 병·의원과 은행, 식당 등도 밀집돼 있다.
단지는 마석지구 내 최고층으로 조성돼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할 예정이며 입주민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역 내에서 희소성 높은 중대형 평형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빌리브 센트하이는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동시에 품은 우수한 정주여건을 갖췄으며, 향후 개발이 예정되어 있는 GTX-B 마석역과 인접해 미래가치 또한 훌륭하다"며 "또한 신세계건설의 주거브랜드 '빌리브(VILLIV)'만의 차별화된 상품성도 갖춰 향후 마석지구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빌리브 센트하이가 조성되는 남양주시 화도읍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이상, 면적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뿐만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을 갖추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도 없다.
빌리브 센트하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교문사거리에 마련된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국내선 할인 확대
- 한국앤컴퍼니그룹,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 HMM, 글로벌 ESG 평가서 선사 1위
- 넥센타이어, 글로벌 기업가 초청…"기술력 소개"
- LG엔솔, ‘발명왕·출원왕 시상식’ 개최…건식전극 ‘특허 확보'
- SPC삼립 시흥 제빵공장서 50대 근로자 사망…경찰 "사고경위 파악 중"
- 티웨이항공과 함께 떠나는 ‘슬기로운 여름 특가’ 진행
- 포르쉐코리아, ‘슈퍼팝 코리아’ 메인 스폰서 참여
- 한화, 우주 인재 육성 ‘우주의 조약돌’ 4기 모집
- 월드클래스기업협회, 2025 CEO워크숍 성료…“혁신 마인드 제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국내선 할인 확대
- 2동신대 경찰행정학과, 법무부 공무원 채용설명회 개최
- 3케이뱅크, 10대 전용 알파카드·머니미션 출시
- 4하나금융, '취약계층 아동 문화체험' 프로그램 실시
- 5영남이공대, 대구시장배 미용 및 이용기능 경기대회에서 전원 수상 쾌거
- 6영남이공대, 개교 57주년 기념식 개최
- 7대구광역시, ㈜메가젠임플란트 기업탐방 참가자 모집
- 8라파스, 레티놀과 PDRN 결합한 '레티알엔 패치' 출시
- 9코스피, 2610대 하락 출발…美 신용등급 강등 여파
- 10알파녹스, 공시 전 소수 계좌 집중 매입…투자 주의·경고 지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