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2-07-14 18:59:08
수정 2022-07-14 18:59:0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소비자들의 즐거운 순간을 담아주는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은 정적인 사진이 아닌 순간 포착을 통한 자연스러운 ‘진짜 여름의 순간’의 추억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스는 모두가 모여 사진을 찍는 상황에서 정작 촬영을 맡은 사람은 사진 속에 함께 담기지 못하는 아쉬움에 주목했다.
전문 사진작가로 구성된 일명 ‘스냅퍼(Snapper)’가 전국 대표 명소와 휴양지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냅퍼가 촬영한 사진은 즉석 인화 서비스로 현장에서 바로 제공된다. 사진을 SNS에 올리면 굿즈를 증정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교류하고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신유진2 선수 후원 통해 'ABH+' 브랜드 알린다
- 현대로템, 2분기 영업이익 2576억원 ‘역대 최대’
- “버거 본토서 통할까”…롯데리아, 이달 美 1호점 오픈
- [단독] 환자 생명줄인데…보령, ‘복막 투석’ 사업 철수 검토
- HMM, SK해운 인수 무산…“사업 다각화 계속”
- K조선 호황에 FI 엑시트 바람…‘마스가’ 효과로 가속
- 포스코 ‘안전불감증’ 도마…거세지는 장인화 책임론
- LG화학, 저탄소 사업 재정비…107兆 시장 공략 속도
- 누리미디어, 워트인텔리전스와 AI 공동사업 협약 체결
- 신세계 “폭발물 설치 게시물은 허위…정상 운영 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도 삼척항 조석예보, 보다 정확해질 전망
- 2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신유진2 선수 후원 통해 'ABH+' 브랜드 알린다
- 3현대로템, 2분기 영업이익 2576억원 ‘역대 최대’
- 44대 은행 'LTV 담합 의혹' 2년 만에 결론내나
- 5'한국형 거대 AI 모델’ 구축 속도…관련株 모멘텀 부각
- 6높아지는 손해율…손보사 실적 전망 '뚝'
- 7“버거 본토서 통할까”…롯데리아, 이달 美 1호점 오픈
- 8환자 생명줄인데…보령, ‘복막 투석’ 사업 철수 검토
- 9HMM, SK해운 인수 무산…“사업 다각화 계속”
- 10K조선 호황에 FI 엑시트 바람…‘마스가’ 효과로 가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