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스텝, 리얼타임 콘텐츠 사업 확장 박차
증권·금융
입력 2022-07-26 10:39:01
수정 2022-07-26 10:39:01
성낙윤 기자
0개
현대자동차 N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공식 이미지 공개
언리얼엔진을 활용…아이오닉6에 이어 N시리즈 공식 이미지 연달아 제작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자이언트스텝이 26일 현대자동차의 공식 이미지를 언리얼엔진으로 제작하는 등 리얼타임 콘텐츠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자이언트스텝은 현대자동차의 N Vision 74의 공식 이미지를 언리얼엔진으로 제작했으며, 지난 15일 N브랜드 홈페이지에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자이언트스텝은 ‘언리얼엔진’의 연구개발을 통해 기존 3D 제작 방식에서만 가능했던 콘텐츠퀄리티를 리얼타임 랜더링 솔루션으로 구현해냈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는 “이번 현대자동차 N Vision 74의 이미지가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자이언트스텝은 현대자동차의 공식 이미지 제작 협력사로서 다양한 신규 차종에 대한 공식 이미지를 언리얼엔진을 통해 제작, 향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사용자 경험’ 중심의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이언트스텝은 리얼타임 콘텐츠 제작사로 버추얼 휴먼, AR·VR·XR,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