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스텝, 리얼타임 콘텐츠 사업 확장 박차
증권·금융
입력 2022-07-26 10:39:01
수정 2022-07-26 10:39:01
성낙윤 기자
0개
현대자동차 N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공식 이미지 공개
언리얼엔진을 활용…아이오닉6에 이어 N시리즈 공식 이미지 연달아 제작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자이언트스텝이 26일 현대자동차의 공식 이미지를 언리얼엔진으로 제작하는 등 리얼타임 콘텐츠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자이언트스텝은 현대자동차의 N Vision 74의 공식 이미지를 언리얼엔진으로 제작했으며, 지난 15일 N브랜드 홈페이지에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자이언트스텝은 ‘언리얼엔진’의 연구개발을 통해 기존 3D 제작 방식에서만 가능했던 콘텐츠퀄리티를 리얼타임 랜더링 솔루션으로 구현해냈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는 “이번 현대자동차 N Vision 74의 이미지가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자이언트스텝은 현대자동차의 공식 이미지 제작 협력사로서 다양한 신규 차종에 대한 공식 이미지를 언리얼엔진을 통해 제작, 향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사용자 경험’ 중심의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이언트스텝은 리얼타임 콘텐츠 제작사로 버추얼 휴먼, AR·VR·XR,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호 IMA' 9부 능선 넘은 한투·미래에셋證…동시 선정 논란
- "너무 올랐다" VS "이제 시작"…내년 증시 전망 '천차만별'
- 롯데손보, 법리 다툼 본격화…매각 불확실성 고조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내복에 캐시미어 니트까지…편의점, 가성비 앞세워 뷰티·패션 공략
- 2'1호 IMA' 9부 능선 넘은 한투·미래에셋證…동시 선정 논란
- 3중국 車 과잉생산에 출혈 경쟁…전기차 흑자 기업은 4개뿐
- 4"너무 올랐다" VS "이제 시작"…내년 증시 전망 '천차만별'
- 5"스트레스 풀러 여행 가자"…항공사 수험생 할인 혜택 '풍성'
- 6SSG닷컴, 오는 17일부터 '대상·오뚜기 푸드픽' 행사 운영
- 7한지 위에 시간을 새기고 빛을 입히다
- 8中 수출 규제로 이트륨 가격 폭등…첨단 산업 전방위 '비상'
- 9천안 이랜드 물류센터 화재…대응 2단계 발령, 헬기 8대 투입
- 10순창군의회, "농어촌 기본소득 국비 40%는 부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