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DU, 던파‧슈퍼73 협업 자전거 출시‧…“MZ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2-09-04 06:00:00
수정 2022-09-04 06:00:00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 DU)’가 9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DU는 이달 5일 국내1위 게임회사 넥슨의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명품 전기자전거로 유명한 미국의 ‘슈퍼73’이 협업한 커스텀 자전거를 독점 출시한다.
전세계 단 두 대만 한정 출시되며 홍보기간을 거친 후 이달 14일 DU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래플(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달 5일에는 차박족과 캠핑족을 겨냥한 스테인리스 술잔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스탠리의 대표 제품인 스테인리스 잔에 시에라디자인의 로고를 입힌 맥주잔(475ml)과 소주잔이 각 200개 한정 제작돼 DU에서 단독 판매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DU 관계자는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이라는 희소성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제품 기획과 판매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면서 “다른 온라인몰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제품을 원하는 사람들이 찾아와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 "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 개인정보 유출에 또 솜방망이?…‘징벌적 과징금’ 논의 급물살
- “얼어붙은 도로 조심”…강추위·폭설 속 차량 관리법
- 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위클리비즈] “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 "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2"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 3개인정보 유출에 또 솜방망이?…‘징벌적 과징금’ 논의 급물살
- 4“얼어붙은 도로 조심”…강추위·폭설 속 차량 관리법
- 5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6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7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8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9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10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