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컵반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MZ세대와 적극 소통”
경제·산업
입력 2022-09-16 15:27:52
수정 2022-09-16 15:27:52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CJ제일제당은 자사의 햇반컵반이 MZ세대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 ‘제 1의 맛’에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지난 2월 햇반 라이스크림을 런칭하며 선보였던 '모두가 같은 꿈을 꾸는 것은 아니다' 편에 이어 햇반 캐릭터 쌀알이의 또 다른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우리의 그릇은 생각보다 크다’는 메시지를 주제로 MZ세대를 응원하고 크고 든든해진 햇반컵반 BIG 제품 특징도 재미있게 전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 세대에 ‘자신의 큰 그릇을 믿고 도전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응원과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재치 있는 콘셉트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쌀알이의 일상을 그려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공공기관 채널 전용 채팅방 배경’ 제공
- "객차별 여유 공간 색깔로 찾자"…카카오맵, 공항철도 혼잡도 오픈
- 현대건설, 영업손실 1조2,209억원…적자 전환
- 글로벌 유니콘 첫 단계, 아기유니콘 육성사업 참여기업 모집
- 노란우산 희망장려금, 전년 대비 3.1% 증가한 264억원
- 방위사업청, 울산급 호위함 Batch-IV 사업 본격 착수
- 방위사업청·우주항공청, 협업 회의 개최···“드론 산업 도약”
- 람보르기니, 이탈리아서 12년 연속 '최고의 직장' 선정
- 비글즈, ‘캐릭터 AI 상호작용 굿즈 기술’로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 DL이앤씨, DL건설과 'DL안전보건협의체' 공동 운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