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빌리브 헤리티지’, 오너스 클럽 28일 오픈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신세계건설은 대구 자산가들을 위한 최고급 아파트로 선보이는 ‘빌리브 헤리티지’의 ‘오너스 클럽’을 오는 28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단지는 통상적으로 운영되는 모델하우스와 달리, 자산가들을 위한 력셔리 주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콘셉트에 걸맞게 그 이름도 ‘오너스 클럽’이라 칭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와 그들만의 살롱 문화를 체험하게 할 예정이다. 오너스 클럽은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빌리브 헤리티지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동4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2개 동 146세대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전 세대가 전용면적 151~223㎡의 50평대 이상으로 ▲151㎡ 127세대 ▲159㎡ 12세대 ▲175㎡ 5세대 ▲223㎡ 2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오는 27일 입주자모집공고가 예정돼 있으며, 이에 따라 10월 26일까지 청약통장 가입시 순위에 따라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11월 7일 특별공급, 11월 8일 1순위, 11월 9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빌리브 헤리티지는 외관부터 내부 설계, 커뮤니티 시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주거 서비스 등 럭셔리 주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대구에서 볼 수 없었던 하이엔드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게이티드형 하우스로 조성돼 고급 아파트에 걸맞은 프라이빗한 주거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국내 보안업계 1위인 ‘에스원’과 MOU체결을 통해 통합 보안솔루션을 구축할 예정이다.
전 세대는 정남향 전망의 판상형 4~5베이 구조에 넓은 발코니면적이 적용되며 2.5m 높이의 천장고를 적용, 기존 동일 면적 대비 넓은 실내공간을 누릴 수 있으며 쾌적함 또한 높였다.
특화 평면설계도 눈에 띈다. 특히 ‘키친&다이닝’ 설계가 돋보인다. 중앙에는 긴 아일랜드 식탁을 배치해 온 가족이 함께 모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주방공간과 리빙공간을 분리할 수 있는 중문을 설치해 프라이빗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일부 타입에서는 주방과 연결된 오픈 발코니를 조성해 주방 공간에서 더욱 다양한 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했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에는 골프클럽과 함께 최상급 운동기구가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 냉·온탕과 히노키 도크를 겸비한 사우나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헤리티지 골프 멤버십’을 통해 빌리브 헤리티지에 거주하는 오너들 간의 소셜라이프를 형성할 수 있다. 빌리브 헤리티지는 글로벌 골프 멤버십 서비스 기업인 퍼시픽링스코리아와 함께 계약자 전용 특별 상품 제공에 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면서, 계약자 전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주거 라이프를 관리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도입한다. 하우스키핑, 세차, 세탁 서비스 등 기본적인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단지 시설 관리, 커뮤니티 활성화 및 각종 문화강좌 등 스마트폰과 연동한 리빙&라이프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삼성물산 에버스케이프(구 에버랜드)와 협업하여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조경시설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수경이 넓게 펼쳐진 ‘빌리브 프라자’를 중심으로 팽나무와 제주 곶자왈 컨셉의 ‘포레스트 워크’, 입주민들의 작은 휴식 공간으로 마련된 ‘블라썸 서클’ ‘로지아 가든’ 등 단지 전체가 입주민들을 위한 힐링 스팟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빌리브 헤리티지의 오너스 클럽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일원에 위치한다. 후분양 아파트로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며 입주는 2023년 8월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