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 론칭…“이색적인 제품 출시할 계획”
경제·산업
입력 2022-11-28 10:35:04
수정 2022-11-28 10:35:04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양식품은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를 론칭하고, 첫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레즌트는 삼양식품에서 처음 선보이는 냉동 브랜드로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맛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드리는 작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얼쯔란치킨은 부드럽고 탱탱한 닭다리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잘 구현한 제품으로, 이국적인 감칠맛을 더하는 쯔란시즈닝을 별도 파우치에 담았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는 냉동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신규 브랜드 프레즌트를 론칭하고 리얼쯔란치킨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 냉동 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11월 미국서 15만4308대 판매…하이브리드 ‘역대 최대’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영국서 한식 요리대회와 게릴라 키친 성료
- KT, 유심 무상 교체 수도권·강원 이어 전국으로 확대
- LG전자, CES2026 초청…'공감 지능' 비전 소개
- 풀리 “카디비,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 소개”
- 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롯데칠성음료와 학교 급식 특식 이벤트
- NH농협은행, 금융권 최초 AI기반 신용감리시스템 특허 획득
- "임직원 직접 참여"…티웨이항공, 국내 아동·청소년 선물 키트 제작
- 함께하는 사랑밭, ‘서울 나눔-이음 기념식’서 기부문화 활성화 유공 표창 수상
- 이스타항공, 부산 거점 신입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지연 의원 대표발의 중소기업 지원법 2건, 국회 본회의 통과
- 2계명문화대 패션디자인·쇼핑몰과, 신규 브랜드 제안전 ‘HESYCHIA’ 성황리에 개최
- 3현대차·기아, 11월 미국서 15만4308대 판매…하이브리드 ‘역대 최대’
- 4학교비정규직연대 5일 총파업…부산교육청, 업무처리 매뉴얼 일선 학교 배포
- 5CJ제일제당 퀴진케이, 영국서 한식 요리대회와 게릴라 키친 성료
- 6하나증권, 국내 대표 기업 24곳 모은 ‘2025 라이벌스컵’ 개최
- 7KT, 유심 무상 교체 수도권·강원 이어 전국으로 확대
- 8LG전자, CES2026 초청…'공감 지능' 비전 소개
- 9풀리 “카디비,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 소개”
- 10KB국민은행, ‘자립준비청년 사회정착 지원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