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담화‧hy, 야쿠르트맛 막걸리 ‘막쿠르트’ 판매 1만병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2-12-02 17:13:07
수정 2022-12-02 17:13:07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술담화와 hy가 함께 출시한 야쿠르트맛 막걸리 ‘막쿠르트’가 판매 2주만에 1만병이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
술담화는 지난 14일,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전통주 온라인 쇼핑몰 ‘담화마켓’에서 6,000병 한정 판매로 막쿠르트를 처음 선보였다. 출시한지 하루 만에 초도 물량 2,000병이 완판되었고, 출시 3일 만에 6,000병이 완판되었다. 이후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생산량을 보강하여 2주 만에 판매 1만 병을 돌파했다.
제품은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럽게 넘어가는 목 넘김이 특징이다. 어릴 적부터 즐기던 야쿠르트의 컨셉을 살려 ‘세 살 야쿠르트 여든 막쿠르트’ 문구를 제품 정면에 노출시켰다.
이재욱 술담화 대표는 “막쿠르트가 반짝하고 끝나는 제품이 되지 않기 위해선 술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아야 한다. 프리미엄 막걸리 제조 방식을 그대로 적용하여 하나하나 직접 빚고 검수한다”라고 설명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물산, 어린이 과학 교육 프로그램 ‘123 과학 탐험대’ 진행
- 104년 역사 대구 대륜중·고, ‘제 1회 대륜학 심포지엄’ 열다
- SSG닷컴,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 테마로 '뷰티 쓱세일' 진행
- 중진공, ‘재도전 마인드업’ 힐링캠프 참여자 모집
- 전북콘텐츠융합진흥원, ‘익산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개최
- GS리테일, 백지연 전 앵커와 GS샵서 방송 시작
- SKT, 고객정보 유출설에 "전혀 사실 아냐" 일축
- 이마트24, '소비쿠폰 2차 지급' 맞춰 할인 행사
- 세븐일레븐, 소비쿠폰 지급에 '민생회복 초특가전 시즌2' 전개
- 피엔제이·제임스론, 26SS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헤어 협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물산, 어린이 과학 교육 프로그램 ‘123 과학 탐험대’ 진행
- 2104년 역사 대구 대륜중·고, ‘제 1회 대륜학 심포지엄’ 열다
- 3SSG닷컴,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 테마로 '뷰티 쓱세일' 진행
- 4제19회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최고의 장수한우 가린다"
- 5중진공, ‘재도전 마인드업’ 힐링캠프 참여자 모집
- 6전북콘텐츠융합진흥원, ‘익산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개최
- 7GS리테일, 백지연 전 앵커와 GS샵서 방송 시작
- 8박희승 의원 "재해위험지역 정비사업 590억 확보…주민 안전 최우선"
- 9HD현대인프라코어, HD현대건설기계와 합병 통과
- 10SKT, 고객정보 유출설에 "전혀 사실 아냐" 일축
댓글
(0)